티스토리 뷰

내돈주고산 전지현 콜라겐 비비랩 (BB LAB) 솔직후기 (에버뷰티,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 비교)

 

비비랩

 

마침 먹고있던 절대콜라겐플러스 (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신제품) 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한 비비랩 콜라겐입니다. 사실 저는 잘 몰랐는데 전지현콜라겐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여태까지 먹어본 콜라겐은?

 

하나마이 먹는 콜라겐을 시작으로 이것만 쭉 먹다가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는 이토 콜라겐을 알게되면서 이토콜라겐으로 갈아탔어요.

 

그렇게 이토콜라겐을 한참 먹다가 노 재팬 이후로 한국 콜라겐가루로 바꿔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을 5봉지 정도 먹고 마침 친구가 에버콜라겐 코큐 몇통줘서 잠시 에버콜라켄 코큐로 중간에 잠시 바꿔서 섭취하다 결국 가성비가 좋았던 절대!원료 콜라겐이랑 절대콜라겐플라스(신제품)를 계속 구매하여 섭취했었는데요~

 

 

 

마침 다 떨어져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을 구매하려고 들어갔다가 눈에 띄어 구매하게 된 (사실 전지현 콜라겐?오~ 하면서 구매!) 비비랩 콜라겐입니다.

 

bblab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BB LAB COLLAGEN)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콜라겐1,000 Da, 흡수율이 높은 피쉬 콜라겐을 사용, 하루1포 1,200mg 고함량 섭취+간편한 섭취 가능, 상큼한 믹스베리맛으로 먹기가 편해요!

 

전지현콜라겐

 

이번에 저는 총 5통을 구매했는데, 한통에 3봉지 따로 포장이 되어있으며 한봉지당 10개씩 들어가 있어 총 30개가 들어있어서 한통에 한달분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비랩콜라겐

 

콜라겐 가루를 먹어야 하는 이유는?

콜라겐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데 진피층 70%를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체내 단백질의 1/3을 차지하는 만큼 피부를 위해 이너뷰티제품들을 섭취해주어야 한다고 설명이 적혀 있네요.

 

콜라겐가루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가루 먹는법 ?

1일 1포씩 먹으면 되는데 물없이 그냥 먹어도 됩니다.(물에 타니 살짝 덩어리가 져서 그냥 먹고 물을 마시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먹는 시간대는 피부재생시간에 맞춰 잠들기 전에 먹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비비랩 스킨뷰스터랑 같이 먹는 경우가 많은데, 비비랩 스킨뷰스터는 비타민A,비타민C,비타민E,셀렌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비비랩 콜라겐 가루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

 

먹는콜라겐가루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구성성분은?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시스테인,12종 혼합유산균으로 비비랩 칼로리는 1포당 8Kcal로 입니다.

 

전지현콜라겐후기

 

맛이 믹스베리라서 그런지 가루 색상도 핑크네요! 냄새도 새콤달콤한향이 나서 예민하신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집사야, 먹고 이뻐져라냥 ~

 

콜라겐추천

 

뉴트리원 비비랩(BB LAB) 전지현 콜라겐 가루 후기는?

 

제 돈주고 5통에 59250원에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했는데요!

 

사실 이 작은 한포에 너무 많은 부원료가 들어간듯해서 조금 긴가민가 했는데 일단 맛이 좋고(새콤달콤) 들고다니면서 먹기 편하고(이건 절대콜라겐 플러스와 비슷 하지만 가격은 더 저렴) 가격대가 저렴해서 가성비가 나쁘지않다고 생각 했어요.

 

 

원래 늘 먹던 절대원료가다른콜라겐도 가성비가 좋았는데 신제품을 비교해봤을땐 저지현 콜라겐가루가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좋았어요.

 

사실 콜라겐을 먹는다고해서 확 좋아지고 안먹었다고 나빠지고 이런건 잘 알기 쉽지 않기에 먹으면 좋겠거니 하고 꾸준히 섭취중인데, 에버 콜라겐 코큐는 가격이 좀 비싸고 그렇다고 막 엄청 좋다라는건 느끼지 못해 재구매의사가 없었는데 이건 가격도 착해서 다 먹으면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절대원료가다른콜라겐과 조금 고민은 해보겠지만요~)

 

https://mulgammom.tistory.com/46

 

에버콜라겐 코큐 한달 섭취 후기 , 효과는 잘 ~

연예인이 먹는다는 이너뷰티 에버콜라겐 코큐 알약,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친구 덕분에 저도 비싼 콜라겐 알약을 먹어봤습니다. (좋은친구죠?!) 2박스나 주었기에 2달치로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