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 홈쇼핑 주름패치 솔직구매후기

 

니슬링클더마필름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NISL Wrinkle Derma Film)아이&팔자주름 케어패치와 넥 라인 케어 패치 이렇게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주름패치

 

목에 붙이는 넥라인이라고 해도 목주름패치가 워낙 커서 이걸 잘라서 눈가주름, 팔자주름, 미간에 붙여도 괜찮더라구요!

 

주름없애는법


넥케어는 사이즈도 커서 잘라서 쓰니까 여러군데 한번에 붙일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는 목은 따로 케어를 잘 안하고 마지막에 크림만 바르편이라 이것도 잘 안붙이게 되더라구요.)

 

미간주름패치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는?

0.046mm 피부 밀착 필름형으로 물에 녹는 100% 수용성 화장품 성분 필름시트로 보습진정 그리고 탄력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패치입니다.

 

 

 

수용성 프로테오글이칸으로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고 제일헬스사이언스의 T.D.D.S.(Trans dermal Drug Delivery System)특허기술 적용으로 미백,주름개선에 효과적인 기능성 필름마스크라고 합니다.

 

눈가주름패치


특히, 0.046mm의 얇은패치가 피부에 밀착되어 내피부같이 자연스럽고 패치가 뜨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움직여도 그대로 부착,고정되어 활동에 지장이 없으며 뛰어난 밀찰력은 높은 흡수력을 유지해줍니다.

또한, 성인 평균 머리카락보다 굵기가 얇은 마이크로 파이버가 층층이 25겹으로 완성되었으며 층층이 그사이에 에센스성분(콜라겐, 프러테오글리칸,히알루론산등 )을넣어 지속적인 수분감과 유효성분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팔자주름패치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주요성분은?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프로테오글리칸은 콜라겐,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를 구성하는 물질로 보습과 탄력작용이 뛰어나 피부탄력에 필수성분이라고 합니다.

고분자 캡슐 히아루론산(히알루스피어xp)은 친수성과 친유성 모두 가져 피부 표면을 넘어 깊숙히 침투 하는데 탁월해 피부층에서 좀 더 효과적으로 활동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목주름패치

 

니슬 링클 더마 필름 패치 구성은? 

목주름패치 한박스에 한피스(하지만 사이즈가 커서 잘라서 눈가에 다른곳에 붙이면 총 6조각정도는 충분히 나옵니다.) , 눈밑 주름 패치 와 팔자주름 패치(미간주름 패치로도 사용 가능) 에는 한박스에 4피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이즈비교)

 

니슬 주름패치

 

물에 녹는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주름케어 패치?

니슬 링클 더마 필름은 친환경적, 자연친화적인 무공해 시트러 글리세린,콜라겐수, 코코넛오일등 100% 화장품 보습성분으로만 이루어진 물에 닿으면 녹는 수용성시트 입니다.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사용법(How to use NISL Wrinkle Derma Film)

세안 후, 화장수 및 보습제로 피부결 정리 후, 물기가 없는 손으로 파우치안에 있는 패치를 꺼냅니다.( 물기가 있을 경우 패치가 녹을 수 있기에 주의 해야합니다.)

 

홈쇼핑주름패치

 

주름패치의 가장자리 튀어나온 부분을 이용하려 한쪽면의 부직포를 벗겨낸 후,

 

니슬링클더마



 얇고 투명한 필름이 붙어있는 쪽을 피부에 밀착 시킨 후에 남아있는 부직포를 제거해 줍니다.

 

니슬링클더마필름패치



부착 후 20~30분 후, 패치를 떼어내고 피부톤을 정돈 해 주거나 잠들기전에 전에 패치를 부착 후,아침에 세안하면서 패치를 녹여 없애주는 방법 이렇게 두가지 방법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니슬 링클 더마필름 솔직 후기?

어머니가 사용해보라고 주셔서 그닥 큰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 보다 좋았던 니슬 링클 더마 필름 주름패치! 주름패치들 사용하면 아무래도 두꺼워서 흘러내리고 조금 움직이면 이리 저리 패치가 이동해서 불편했는데, 이건 확실히 편합니다.

 

 

 

얇아서 얼굴에 촥 붙어서 전혀 움직임이 없어서 붙여놓고 이것저것 다 할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인것 같아요. 

 

특히, 뗄때 자극없이 쉽게 제거가 되며 (방치30분 했을때) 촉촉하게 지속적으로 케어가 되더군요. 아침에 일어나서 물로도 지워봤는데 이것역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붙여놓고 자는걸 더 추천 드립니다. 다른 팩들 처럼 말라서 갈라지고 그런건 아니여서 불편함이 전혀 없거든요.

 

주름패치후기

 

그리고 아침에 세안할때 녹여서 제거한 후, 스킨케어 정리해주면 뭔가 더 탄력 있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처음 한두번만 팩처럼 30분 후에 제거 하고 나머지는 계속 붙이고 자는 형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다 싶이 넥커어를 잘라서미간 주름패치, 눈가주름패치 사이즈로 잘라서 사용하면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구요. 넥케어를 원하신다면 목에 붙이고 자셔도 딱히 패치가 불편하게 느껴지거나 움직이거나 하는건 없어요.

 

주의사항이라고 한다면 붙일때 조금 조심해서 붙여한다는점? 얇은 패치인지라 부직포제거시에 겹쳐지거나 붙일때 밀리면 그대로 끝!입니다. 살짝 부직포를 제거해서 부드럽게 붙여주셔야 밀리지 않고 전체적으로 잘 붙여집니다.

 

여때까지 사용했던 패치들중에는 제일 만족감이 높았던 주름패치인것 같아서 어머니가 주신 패치 다 사용하면 저도 따로 구매해서 어머니와 나눠서 사용해야겠어요. (어머니도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던 프라우니스 주름패치는 이제 사용 안하시고 이걸로만 사용하시더라구요! )

 

혹시 주름패치를 찾고 계신다면 이 아이템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괜찮다고 느껴진 주름패치였습니다.

 

 

★프라우니스 주름패치 솔직후기 니슬링클더마필름과 비교해보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58

 

시술없이 미간주름 없애기, 팔자주름 없애는방법!

미간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간주름 때문에 고민하시거나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만한 바로 주름 패치 후기 적어볼게요:)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