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가 못놀아줄땐, 고양이가 좋아하는 영상 유투브 틀어주기!

 

귀여운고양이

 

요즘 이것저것 한다고 하는일이 많아져서 예전보다 못놀아줬더니 떼쟁이가 되버린 박물감군, 노트북 작업만 하면 더 떼를 부리는 물감이 덕분에 글쓰다가 중간에 사냥놀이 하는게 한두번이 아니예요!

 

 

오늘도 빨리 글을 써야하는데 무릎가지 올라와서 눈빛공격 하는 물감이입니다.

 

 

 

결국 저의 마지막 방법은? 잠시나마 물감이의 정신을 쏙 빼놓을 유트브 틀어주기! 

 

티비보는냥이

 

유트브에 고양이가 좋아는 영상, 고양이가 좋아하는 음악을 치면 여러 영상과 음악들이 나와서 가끔 틀어주는데요~특히,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음악은 틀어놓으면 오히려 제가 더 졸립더라구요. (물감이도 틀어놓으면 꾸벅 꾸벅 졸기 시작해요.)

 

유투브고양이

 

고양이 식빵자세로 식빵 구우면서 초집중, 박물감군!

 

유투브보는냥이

 

고양이가 좋아하는 영상을 검색하면 새, 거미, 생선, 밧줄까지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영상들이 있는데, 고양이들 마다 좋아하는 영상이 조금씩 다르기때문에 여러영상을 보여주면서 어떤 영상에 더 흥미를 느끼는지 체크해보시고 비슷한 영상을 보여주시는게 더 효과적인것 같아요.

 

 

물감이 역시 새영상에는 좀 집중하고 생선은 10번에 한번정도만 반응해요. 나머지는 거의 무반응입니다.

 

귀여운고양이

 

이제는 테이블 위에 노트북을 올려놔도 신경도 안쓰는 박물감(집중하라고 틀어줬는데 알수없는 이 배신감은 뭘까요?!)

 

 

너무 집중해서 보니까 은근 신경쓰이는 아이패드 화면, 너무 가까운것 같은데? 

 

먼치킨

 

조금 걱정이 되어 살짝 거리를 두어 다시 내려 놓았습니다.

 

고양이노는방법

 

이제야 좀 괜찮겠지 싶어서 노트북 작업을 다시 하려고 하는데,

 

고양이가심심해할때

 

박물감군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십니다.

 

고양이영상

 

툭! 툭!

 

고양이놀아주기

 

갑자기 몇번 치더니 어디론가 가는 박물감군,

 

고양이움짤

 

?????????? 

 

귀여운먼치킨고양이

 

아! 새 = 먹이 → 배고픔 이라는 결론이 나왔나봅니다.

 

 

 

갑자기 안먹는다고 바닥 벅벅 긁기만 몇번하고 갔던 습식사료를 먹기 시작합니다. 

 

기막힌 타이밍, 너 좀 무섭..

 

먼치킨고양이

 

아무렇지 않은척 돌아서는 물감이,

 

아이패드 위치를 바꾼건 실수였나봅니다. 드럽게 예민한 박물감군, 그거 조금 움직였다고 바로 흥미가 식은거니?

 

숏레그먼치킨

 

그래도 노트북앞에서 눈빛공격은 안하고 조용히 스크래처위에 올라가서 두리번 거리기만 하네요! 

 

먼치킨고양이움짤

 

고양이 유트브 영상 보여주기는 고양이마다 집중하는 시간이 다 다른것 같아요. 정말 영상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은 정말 오랫동안 보고있기도 하는데, 물감이의 경우에는 최대 10분인것 같아요. (그것도 중간 중간 영상을 바꿔줘야합니다.)

 

그래도 급할때는 잠깐 정신 빼놓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단, 너무 자주 보여주면 영상에 흥미를 잃으니까 자주는 안보여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다음날, 그러니까 글을 적고 있는 지금 이순간...) 저는 또 눈빛공격을 당하고 있습니다.

 

집사모해?! 놀아달라냥!

(이것만 적고 놀아줄께, 엄마 마감임박이야 임뫄!)

 

집사바라기

 

 

컴터 앞에서 요리조리 왔다갔다 눈빛+낑낑 소리 발사로 관종고양이의 모습을 보이는 물감이(일도 관종아니면서 이런다. 증말!)

 

 나도 한번 눌러볼꺼다옹!

 

하품하는고양이

 

먼치킨 고양이의 매력인 저 짧고 통통한 다리로 키보드좀 눌러보겠다고 넘보는 모습이 귀여운 박물감군입니다. 알았다~ 알았어! 이제 다썼다. 1분만 기다려봐! 누가보면 진짜 집사바라기 고양이인줄 알겠네!

 

저는 이제 그만 영혼을 담아 공을 던져주러 이만 가봐야겠습니다.그럼 이웃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8

 

집사바라기 냥이 (feat.퇴근냥이)

퇴근후 집에오는길은 냥이도 힘들다. 집에오니까 괜히 개냥이 코스프레 하는 박물감군 오랜만에 본가에 가는 날, 물감이 짐이란 제짐이랑 바리바리 싸들고 평촌까지 오려니까 등에서 땀이 줄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07

 

하이파이브 하는 냥이, 고양이도 할줄 알아요! (feat 고양이 교육)

고양이 교육은 간식만 있음 코키스, 손, 하이파이브 다 가능해요! 전에 포스트에서 고양이교육, 손과 고양이 코키스 두개를 소개했었는데요! 우리 물감이 이제 하이파이브까지 할줄 알게 되었습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