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장난감 살 필요가 없다. ( feat. 알수없는 고양이의 마음 )

 

신난고양이

 

이것은 바로 나무젓가락 껍데기, 이게 뭐라고! 물감이의 집착이 시작 되었습니다.

 

 

 

처음시작은 그냥 무심코 배달음식을 시켜서 먹는다고 젓가락을 뜯다 흘린 나무젓가락 껍데기를 바람처럼(조금 느리긴했지만) 쉭! 발로 잡아채며 신들린 드리블을 선사하며 약 10분간 가지고 노는것으로 시작 되었지요.

 

고양이장난감

 

이제는 나무젓가락 껍데기만 보면, 홀린듯 다가오는 박물감 군입니다. 늘 그렇듯 손이 아닌 코가 먼저 나가는 박물감군, 그렇다고 맛을 보진 않으십니다.

 

단지 잠시 씹으실 뿐입니다.

 

고양이

 

박물감군이 나무젓가락 껍데기를 get 했을때의 모습은 바루!

 

 

둥기둥가! 너무 신난모습? 종이껍데기에서 나는 소리가 낙엽이나 비닐같이 바스락 소리가 나서 좋아하는것 같은데, 그래도 잘 가지고 노니 보는 재미가 있네요!

 

종이라서 너무 가벼워 잘 쳐지지도 않는데, 요리조리 잘 가지고 놉니다. 먼치킨 고양이의 신들린 드리블 한번 보시겠어요? 

 

 

먼치킨 고양이의 매력 짧은 다리로 툭툭 요리조리 잘도 치고 놉니다. 

 

껍데기 내놔라 집사양반!

 

미어캣고양이

 

그래도 다른 장난감들에 비해 덜 지루함을 느끼나봐요~ 다른건 빨리 질려하는데 이건 몇일째 좋아하고 있어서 보는 집사도 신기할 정도입니다.(물론 시작은 제가 소리를 내며 던져줘야 하지만요.)

 

저거 하나 가지고 혼자 잘~놀길래, 집에서도 하나 뜯어서 던져줬더니 또 신나게 놀다 어느새 잠든 물감이,어지간히 좋은지 끼고 삽니다. 잘때도 옆에두고 자네요~

 

너구리꼬리냥이

 

 

 

종이껍데기 친구와 오붓하게 한시간 자더니 다시! 일어나서 또 밍기적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더니 한곳에 자리를 잡습니다.

 

크하~ 자기딴에는 편하다고 들어간것 같은데, 집사와 집사할머니의 마음은 심쿵합니다.

 

먼치킨고양이

 

미동도 없이 저 자리에서 잠들랑 말랑 턱을 괴고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귀여워 사진을 찍는데, 역시나 빠질수 없는 그것!

 

먼치킨숏레그

 

나무젓가락 껍데기 입니다. 도대체 언제 또 저기로 끌고 간걸까요?! 사진찍는데 걸리적 거리게 자꾸 보이는 종이 껍데기는 치워버리고, 괜히 물감이에 관심 좀 가져 보겠다고 앞에서 깔짝거려보는 박집사입니다.

 

 

 

(무반응 박물감군)

 

눼~눼~ 냥이님 쉬시는데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더 쉬시옵서서~

 

 

집사야,그만해라 마이 놀았다 아이가~

 

 

비몽사몽 너무 졸린 물감이를 냅두고 방으로 돌아와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니, 어는새 문틈에서 빼꼼~

 

집사야, 모해?

 

집사바라기

 

소리 소문없이 다가오는 박물감군 , 소리 좀 내고 다니지 소리도 안내고 계속 저자리에 서서 무섭게 쳐다보고 있어서 깜짝 놀란 집사입니다.

 

(뭘 원하는 겐가 박물감군, 또 던져 달라는 겐가?)

 

그러나 지금은 뛰면 안된다네 고양이양반, 층간소음으로 아래층에서 올라올수도 있으니 조용히 계시게나 !

 

 

https://mulgammom.tistory.com/115

 

긴팔옷이 조끼가 된 사연 <먼치킨 고양이의 비애>

먼치킨 고양이가 옷을 입는 방법? 물감이 옷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일하는 곳에 손님이 겨울이라고 귀여운 고양이 겨울옷을 2개를 선물로 가져오셨어요. 다이소 강아지옷 코너에 있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57

 

심쿵 고양이 훈련, 고양이 교육이 가능할까요? 고양이 손 내밀기

먼치킨 고양이 교육(고양이 훈련) 가능할까요? 귀여운 고양이 손 내밀기 오늘 물감이 손 내밀기 교육에 성공해서 검색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고양이의 교육의 필요성과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07

 

하이파이브 하는 냥이, 고양이도 할줄 알아요! (feat 고양이 교육)

고양이 교육은 간식만 있음 코키스, 손, 하이파이브 다 가능해요! 전에 포스트에서 고양이교육, 손과 고양이 코키스 두개를 소개했었는데요! 우리 물감이 이제 하이파이브까지 할줄 알게 되었습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8

 

집사바라기 냥이 (feat.퇴근냥이)

퇴근후 집에오는길은 냥이도 힘들다. 집에오니까 괜히 개냥이 코스프레 하는 박물감군 오랜만에 본가에 가는 날, 물감이 짐이란 제짐이랑 바리바리 싸들고 평촌까지 오려니까 등에서 땀이 줄줄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