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기호성 테스트를 위해 구매해본 Made in 영국 100% 내추럴 펫푸드 내추로 고양이 습식사료 

 

먼치킨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 기호성 테스트를 위해 구매해 본 <naturo> 습식사료를 적어보겠습니다.

 

 

 

기본 건사료를 메인으로 먹고 습식사료는 물을 잘 안먹는 물감이를 위해 시간별로 나누어 따뜻한 물에 타서 급여하고 있는 형식으로 주고 있습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은 먹는건 먹고 안먹는건 입도 안대기에 이렇게 기호성으로 하나씩 구매해서 고양이 반응을 본 후, 재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물감이 역시 입맛이 까다로워서 습식사료는 사실 늘 로얄캐닌에서 나온 마더앤 베이비 캔을 주고 있습니다.(아기고양이도 아니면서 이건 다른거에 비해 잘 먹네요!)

 

아침부터 눈곱도 안떼고 밥부터 찾는 박물감군,

이러고선 주면 또 안먹는 그대는 진정한 고양이!

 

고양이습식사료

 

테스트를 위해 주기전 사진을 찍는데 그래도 관심은 좀 가져주는데, 저는 속지 않습니다. 먹기전까지는 아무도 몰라요~

 

 

 

먼치킨고양이들은 대체적으로 입이 짧은편이라 많이 안먹어서 늘 몸무게 체크를 해야하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몸무게가 조금 빠져서 2.3kg으로 0.3kg이나 빠져 초초한 박집사, 조금이라도 더 먹여볼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 이런 집사의 마음은 1도 안알아주네요. (내살을 가져가 주라 물감아 !)

 

NATURO 고양이 습식사료총 4가지 맛이 있습니다.

 

닭고기, 연어, 참치, 칠면조 총 4가지 맛으로 나뉘며 내추로 습식사료는 영국 영양학박사들이 100%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휴먼 그레이드)로 까다롭게 검증된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고양이에게 영약학적으로 좋은 최적의 비율을 맞춰서 만들어낸 반려동물 건강식입니다.

 

또한 naturo(내추로)의 모든 제품은 착색제나 보조제, 향미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원료로만 만들었습니다.

 

NATURO 내추로 습식사료의 장점?

고양이 건강에 필수인 비타민과 미네랄이 좋은 비율로 함유되어있으며 최대 75%수분함량으로 물을 잘 먹지 않아 요로계질환이 걱정되는 반려묘에게 도움이 됩니다.

특히, 곡물을 사용하지 않아 곡물로 인한 식이성 알러지 예방 및 소화 불내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습식사료

 

내추로 캣 그레인프리 습식사료  닭고기맛

총 용량 85g 으로 최고급 육류가 최대 80%함유, 고양이 건강한 근육형성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며 오메가 3와6가 고양이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나는 모질에 도움을 줍니다.

 

고양이 주식캔 주원료 : 닭고기 70%, 닭고기 육즙 10%, 해바리기 오일0.1%, 미네랄, 연어오일0.1%, 비타민E 20mg, 타우린 800mg, 망간

 

100g당 약 119kcal입니다.

 

 

 

내추로습식사료

 

내추로 캣 그레인프리 습식사료 참치맛

 

고양이 주식캔 주원료:  참치 26%, 닭고기 24%, 닭고기 간20%, 닭고기 육즙 10%, 해바라기 오일 0.1%, 미네랄, 연어오일 0.1%, 비타민E 20mg, 타우린 800mg, 망간 

 

100g당 126kcal입니다.

 

저는 물감이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과 참치를 구매해봤습니다. 칠면조는 잘 안먹고 연어는 반반의 확률로 먹기에 그냥 구매안했어요.

 

naturo

 

각 맛별로 칼로리가 조금씩 다른데, 칼로리 차이는 약 10kcal이네요. 

 

1일 권장 급여량은?

5kg이하    1/2 에서 1개

5~10kg    1 ½ 에서 2개

10~20kg   2½ 에서 3개

20~30kg   3½ 에서 4개

30~40kg   4½ 에서 5개

 

로 급여하시면 됩니다.

 

고양이사료

 

뚜껑을 뜯으면 이렇게 무스타입의 부드러운 습식사료가 보입니다. 건데기는 전혀없는 타입으로 물에 타서 급여하기는 굉장히 편하며 냄새도 고소하게 진하게 올라오는 내추로 고양이 주식캔 !

 

오픈해서 물을 타서 급여해본 결과는?

네, 고양이의 입맛은 제각각이니 직접 급여 해보는게 좋겠지만 물감이는 안먹어서 결국 다 버려버렸어요. 그렇기에 급여 후 설사나 이런 부분은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2가지 맛 전부 냄새만 맡고 전혀 안먹어서 그냥 이 브랜드자체를 선호하지 않는것으로 결론, 두번다시 구매하는 일을 없을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결국은 로얄키튼 마더앤베이비 캔을 주고 있는 박집사 입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27

 

고양이 발톱깎기 이렇게 쉬워요~(feat.고양이 발톱관리)

고양이 발톱 매번 잘라 줘야 하나요? < 고양이 발톱깎기 편> 고양이가 스크래처 혹은 소파나 가구를 발톱으로 긁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발톱을 안 깎아줘도 될 것 같지만 집고양이의 경우에는 반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07

 

하이파이브 하는 냥이, 고양이도 할줄 알아요! (feat 고양이 교육)

고양이 교육은 간식만 있음 코키스, 손, 하이파이브 다 가능해요! 전에 포스트에서 고양이교육, 손과 고양이 코키스 두개를 소개했었는데요! 우리 물감이 이제 하이파이브까지 할줄 알게 되었습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8

 

고양이 집에서 치석관리 하는방법?

고양이 칫솔질에도 쌓이는 치석, 셀프 치석제거기로 고양이 이빨관리 해주세요! 치석제거간식이나 이빨관리사료를 먹으면 그나마 덜 생기기는 하는 고양이 치석! 특히, 습식사료를 먹는 고양이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15

 

긴팔옷이 조끼가 된 사연 <먼치킨 고양이의 비애>

먼치킨 고양이가 옷을 입는 방법? 물감이 옷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제가 일하는 곳에 손님이 겨울이라고 귀여운 고양이 겨울옷을 2개를 선물로 가져오셨어요. 다이소 강아지옷 코너에 있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