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E 건강한 형제 촉촉트릿 For Cat 연어 , 먹이퍼즐(노즈워크)용으로 딱 좋아요! 동결건조간식 고양이연어맛식

 

 

안녕하세요. 오늘도 실패없는 고양이 간식을 위한 리뷰! 기호성 좋은 고양이트릿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바루바루 요 건강한 형제 촉촉트릿인데요! 

 

 

요량 50G에 원료구성은 100%연어! 조지방 3%,조단백질80%, 수분 10%이하, 조회분 8%이하로 성분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원래 먹이는 물감이 최애간식중 하나 치킨트릿은 사이즈가 조금 큰데 이건 7mm정도로 고양이에게 한입사이즈로 주기 딱 좋아요! (매번 칼로 간식 자르기 급급했는데 이건 사이즈가 작아서 좋네요. 그래도 저는 이거 반으로 잘라서 주긴해요.)

 

아,사기전에는 몰랐는데 사고나서 리뷰적을려고 보니까 나혼자산다에도 나왔었다고 하네요?! (사실 산지 한달정도 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서 다시 찾아보니 티비에도 나왔던 제품이더군요!)

 

또한 자체건조공법으로 낮은 온도로 천천히 자연건조 시켜 영양소가 풍부하고 영하 40도씨에서 동결건조하여 원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촉촉하게 담았다고 합니다. 또한 일반 트릿보다 수분함량을 10% 높여 촉촉함을유지 아이들이 씹기 편하고 삼키기 좋게 제작되었다고 해요.

 

무색소, 무 방부제,무 인공 첨가물의 촉촉트릿!

 

 

 

맛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강아지용과 고양이전용트릿으로 나뉘어요!

고양이를 위한 라인으로는 연어와 북어가 있구요! 강아지는 치즈,북어,치킨,연어,소간다양하더군요!

 

이번에 제가 산건 촉촉트릿연어맛이예요! 비타민B2,B6가 많아 단백질 흡수를 도우며, 뇌의 활동을 돕는 DHA가 풍부합니다. 또한 피부,피모에 좋다고 해요!

 

촉촉트릿은 100%연어로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사람들이 먹는 원료 그대로, 자연산 알레스카 연어를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https://mulgammom.tistory.com/8

초간단 고양이먹이퍼즐(노즈워크)만드는 방법, 셀프토이 만들기

나갈 때 던져두고 가면 좋은 고양이먹이퍼즐 셀프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먼치킨 20개월 냥춘기를 달리는 박물 감군의 보호자입니다. 고양이를 키우기 전 책을 보면서 정보를 많이 얻어보려 했�

mulgammom.tistory.com

위에 글처럼 먹이퍼즐(노즈워크)용으로 좋아요! 왜냐면~~~ 냄새가 납니다! 훈련용으로 주기엔 계속 잡고있으면 손에서 비린내가 나서 그렇고 고양이먹이퍼즐에 넣어주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아이들이 쉽게 포기하지 않고 좀더 노력하는 모습을 볼수있어요.

 

 

꺼내자마자 탐내는 박물감군.

 

1일 권장 급여량은?

고양이 체중급여량
5Kg미만약2~3개(1~2g)
10Kg미만약3~5개(2~3g)
25kg미만약6~9개(3~5g)

이 기본이구요 ! 아이들의 운동량,체중,건강상태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주면된다고 합니다.

 

 

 

주의사항 및 보관방법은?

-직사광선 고온다습한곳은 피해서 상온에 보관해주세요.

생후 3개원 이후 전 연력 급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가격은 한통에 8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여러개 구입하면 조금 더 싼데 물감이는 간식을 나눠서 조금씩 주는 편이라 여러개 사면 오래 보관하게 되서 하나만 구매했어요!

 

 

애타는 눈빛으로 간식을 기다리는 박물감군, 사실 이런 트릿종류는 대부분에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기호성 좋은 고양이 간식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트릿으로 코뽀뽀 시키면 아주 꼬리를 부들부들 떨면서 키스하고 난리가 납니다.

 

처음에는 간식을 들고 냄새를 맡게한 후, 코옆에서 간식을 주면서 코키승~ 이러면서 주고 몇번 그렇게 주면 왼손에 간식을 들고 손으로 코를 치면서 코키스 하니까 코키스를 해주더군요. 단, 너무 귀엽다고 여러번 하면 배불러서 안해요. 지가 먹고싶을때만 해요.그것이 고양이 매력 아니겠습니까?!(주의사항: 가끔 귀여워서 시키고 간식으로 놀리면 냥펀치 싸대기 맞습니다. 주의하세요.)

나름 그래도 요 간식 덕분에 코키스 영상은 여러개 저장되어 물감이 폴더에 들어가있어요. 요즘은 너무 자주해서 그런지 지가 먹고싶을때 와서 코에 키스하더군요. 키스하고 제 손을 빤히 쳐다봅니다. 이렇게 요 간식으로 무릎 올라오게 하기와 코키스를 성공시켰어요! 그만큼 냥이가 좋아하는 고양이트릿이겠죠?

물질적인 박물감군이 개냥이로 바뀌는 순간을 위해 저는 이 동결건조간식 포기못합니다. 꾸준히 사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