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과자 콘스틱 & 가벼운 한끼 콘포테이토 마차 먹어봤어요~

 

노브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만에 이마트에 갔다가 노브랜드 코너가 생겨서 구경갔다 눈에 들어온 옥수수 두가지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옥수수를 좋아하는 저에게 이런식품은 지나칠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가벼운 한끼 콘포테이토 마차는 원래도 걸쭉한 마차를 좋아하는 저에게 띄용! 하는 식품이였죠~

 

물감이꺼 아니다~

저리가라~훠이훠이~

 

노브랜드후기

 

한박스에 총 20개가 들어가 있으며 스틱하나에 25g이랍니다. 하루에 한포 가벼운 한끼지만, 맛있으면 하루에 두세포는 그냥 호로록~ 일주일만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뒷통수 빼꼼,

츄르랑 헷갈렸나봐요!

 

 

성분: 콘푸레이크(옥수수65%)17%, 감자후레이크(건조감자99.4%)5%,마알파옥분(옥수수75%,마분말25%)2%

 

음.... 마분말이 정말 조금 들어있네요! 저정도면 거의 맛도 안날정도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일단 구매했으니 맛있길 빌어봅니다.

 

**호두,땅콩,밀,복숭아,메밀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개인에 따라 과민반을 나타낼 수 있으니 원료를 확인하고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콘포테이토마차

 

먹는방법은 따뜻한 물 110ml에 본스틱을 넣고 믹스하여 드시면 됩니다. 이런 제품들의 경우 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밍숭맹숭해져서 저는 조금 적게 넣어서 믹스해서 맛 본후, 추가로 넣는 편이예요.

 

컵에 담으면 많이 보이는 콘푸레이크, 먹으면 크리스피하게 씹히는 맛이 좋을것 같았어요.

 

콘스틱

 

물을 넣고 믹스믹스, 생각보다 쉽게 잘 풀리는 타입의 가루네요! 물이 약간 미지근했음에도 불구하고 잘 풀렸습니다.

 

노브랜드콘스틱

 

노브랜드 가벼운 한끼 콘포테이토 마차 솔직 후기는?

 

마차라고 보기에는 조금 아쉬웠어요. 걸죽한 특유의 맛은 약했습니다. 많이 먹는 가루마차보다 많이 가벼우니 마차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약간 우유에 콘푸레이크 타먹고 남은 달달한 우유에 약간의 마차맛?걸죽한맛이 나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노브랜드가벼운한끼

 

맛은 달달해서 맛있게 먹기 좋은데, 한끼로 마시기에는 너무 가벼울 것 같네요! 그냥 간식대용으로 하나씩 먹기 좋을것 같습니다.

 

두번째 제품 콘스틱, 크리스피 스틱에 옥수수맛이 나는 단짠, 짭쪼름한 맛이 나는 과자라고 해서 냉큼 집어왔어요! 가격도 6봉지에 2000원대면 엄청 싸죠~?

 

노브랜드가벼운한끼분말

 

6봉지가 들어있는데, 한봉지단 105kcal라고 합니다. 간식 먹고 싶을때 요거 한봉지로 끝내면 칼로리 부담은 없겠다 생각했습니다.(맛있으면 한봉지로 끝낼 수 없다는 사실은 전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노브랜드과자

 

짜잔! 얇고 긴 과자네요~ 눈을감자 과자의 1/2 두께일듯? 정말 얇습니다.  제가 원래 생각했던건 옥수수가루로 만든 스틱이라 고소하면서 약간의 짭쪼름이였는데, 이거는 그냥 콘스프 가루를 뿌린듯한 조미료 짭쪼름느낌?이였어요. 우마이봉옥수수맛과 비슷한데 완전 바삭한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소한+짭쪼름을 기대했던지라 이건 짭짜짭자만 느껴져서 이번에만 사고 다음에는 재구매는 안하게 될것같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취향은 아니였던걸로 !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