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냄새제거, 구취제거, 구강건조에 좋은 테라브레스 캔디, 마스크끼는 요즘 딱 좋은 아이템 

 

드라이마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크를 끼는 요즘 하나씩 꺼내 먹기 좋은 냄새제거에 좋은 테라브레스 민트캔디를 적어볼까 합니다.

 

 

 

벌써 두통째 먹고 있는 요 캔디는 테라브레스(TheraBreath)에서 만든 캔디로 테라브레스는 가글액등 미국내 구강위생 케어제품을 판매하는 20년이 넘은 회사로 구강위생케어제품이 늘 베스트셀링에 오른다고 합니다.

 

테라브레스

 

<테라브레스 후레쉬브레스 무설탕 입냄새제거 로렌지 캔디>

한 박스에 총 100개의 캔디가 들어가있습니다.  맛은 만다린 민트와 타트베리 이렇게 두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늘 만다린 민트만 먹어서 타트베리맛은 잘 모르겠네요! 다음번에 구매하면 타트베리도 구매해 보고 싶습니다.

 

 

 

만다린 민트는 약간 생강맛이 나는 화한 민트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매운맛이 특징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매운맛이 입안을 프레쉬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테라브레스캔디

 

구강건조 증상을 완하하고 입냄새 제거를 위해서 섭취할 시에는 일반적으로 3~4시간마다 1개씩 먹으면 상쾌한 호흡을 유지할 수있다고 합니다.만약 만성적인 구강건조 증상이 있을시에는 전문의와 상담하시는게 좋아요.

 

<테라브레스 드라이 마우스 로렌지 캔디 효능>

황화합물을 생성하는 박테리아를 억제하여 구취를 개선,

임상적으로 약 24시간의 구취억제 효과 확인,

구강내 산도를 유지하여 기각과민과 법랑질 부식방지

 

*알콜,인공감미료 무첨가 제품*

(성분:소르비톨, 천연향료, 자일리톨, 사과산, 타르타르산, Spilanthes acmella 꽃 추출물, 구연산, 글루콘산 아연, 레바우디오사이드 A)

드라이마우스캔디

 

테라브레스 드라이 마우스(구강건조) 로렌지는 구강건조 증상을 완하 시키고 구강건조로 인한 불편함을 완화시켜 줄 뿐만 아니라 강한 음식 냄새, 아침에 심한 구취, 흡연자 구취제거에도 효과적입니다.

 

Dr.Katz 박사는 구강건조나 입안관리를 위해 이 테라브레스 드라이 마우스 로렌지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 로렌지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마른 입안에 수분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테라브레스드라이마우스로렌지

 

 

<테라브레스 구강건조 캔디, 테라브레슨 드라이 마우스 로렌지 솔직 후기>

 

매일같이 마스크를 쓰는 요즘 하나씩 들고 다니면서 음식 섭취 후에 바로 양치질을 못할때 먹으면 참 좋은것 같습니다. 민트가 강하여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는 있을것 같은데, 그만큼 입앗은 상쾌해지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맵다 싶으시면 다른 맛에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