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가 좋아하는 고양이 숨숨집은? 펫디아 고양이 종이방석+지붕숨숨집

오늘은 고양이 숨숨집 리뷰 입니다. 고양이들이 대체적으로 좋아한다는 이 숨숨집 자세히 리뷰해볼께요.

여러개를 찾아보던중에 너무 심플하고이쁜 숨숨집을 발견!  바로 펫디아 묘체공학적 보울 고양이종이방성인데요! 세트로 구매해야만 지붕이오니까 종이방석말고 숨숨집으로 이용하고 싶으면 세트로 구매하셔야합니다.

 

혹시나 방석만 구매하셨던 분들은 지붕만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종이방석만 구매하면 10,800원, 지붕만 구매하면 18,800원 그리고 세트로 구매하면 28,800입니다. 나름 오래 사용 가능하니 저는 이가격에 구매한것에 만족입니다. 일단 제가 좋아하는 빈티지느낌의 심플한것도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종이숨숨집추천

https://mulgammom.tistory.com/16

고양이 숨숨집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전에 포스트를 올렸었는데요~ 집사가 직접 종이상자로 고양이 집을 만들어줄수도 있지만 집 인테리어에 따라 이렇게 이쁜 숨숨집을 구매해도 되겠죠? (그러나 고양이 사용할지는 복불복입니다.그래서 구매할때 후기를 많이 찾아보는데 요거는 평이 다 좋았어요! 그리고 실제로 물감이도 잘 사용하고 있구요! 단, 조금 시간이 걸릴수는 있어요. 그부분에 대해서는 마지막에 설명할께요~)

종이숨숨집

안에서 자고있다가 사진찍겠다고 카메라 들이미는 집사땜에 깬 박물감군, 눈에 졸음이 가득합니다.

 

 

요 펫디아 종이방석 숨숨집은요~ 어굽고 아늑하고 종이질감에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를 다 집어넣었어요. 

 

또한, 특수 프레스 방식으로 제작되어 지붕의 형태가 쉽게 무너지지않아요.(안쪽 지름 36cm로 7Kg 미만의 고양이까지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의 종이 숨숨집이라고 합니다.)

 

순수 종이앞축으로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스크래처와 다르게 뽀득한 면적으로 먼지발생이 없어 적은먼지가 장점이죠! 그리고 진한 박스향! 그래서 인지 고양이 박람회때 품절대란까지 일으켰던 핫한 제품이라네요! 실제로 제가 사둔 숨숨집을 보고 이거 박람회에서 봤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박람회에서 본인도 사려고 고민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고양이숨숨집

유일한 단점이라면?! 오직 종이로만 제작된 제품인만큼 주의사항들이 있는데 종이를 핥는 고양이들이나 오줌을 싸는 아이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물감이의 경우 처음에 오자마자 들어가서 놀더니 무슨일인지 그 다음부터 사용을 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이쁘게 생긴 숨숨집이라 한쪽 구석에 잘 뒀는데, 오잉? 한달 뒤, 무슨 심정의 변화인지 들어가서 자고 있더군요. 냥이의 마음은 참 갈대 같습니다.

고양이가좋아하는숨숨집

그 이후 종종 여기에 들어가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제가 만들어준 2층 종이상자 숨숨집과 이 숨숨집을 요즘에는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숨숨집

리뷰를 확인해보니까 저희 물감이처럼 처음에는 관심없더니 어느순간 들어가서 있더라는 후기가 많더군요. 역시 종이숨숨집은 실패확률이 적은가봐요. 

 

예전에 물감이가 비닐류 좋아해서 호일처럼 은박지비닐로 된 바스락 거리는 터널 숨숨집 겨울에 보온 잘될것 같아서 샀는데 혹시 쓸까 싶어 겨울내내 꺼내놨는데, 그건 진짜 일도 안썼어요. 그대로 돈 날리고 그냥 서랍에 들어가서 1년째  방치중입니다.

 

이쁜 숨숨집, 고양이가 선호하는 숨숨집을 찾는다면 요 숨숨집 추천합니다. 혹은, 저처럼 2층 숨숨집도 만들어 보세요!!!

<박스로 고양이 집만들기! 그것도 2층집? 원한다면 더 높이!>편은 다음에 포스트 하도록 할께요~~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