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생마카롱집을 소개합니다. 산본 마카롱 맛집 <날마다 케이크앤디저트>

 

산본마카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날마다 마카롱을 오랜만에 삼촌이 사다주셔서 호로록 다 먹어버린 후기입니다.

 

 

 

사실, 지난번에 산본쪽에 갈일이 있어서 사러갔는데 휴무날이여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생각지도 못했는데 요기 마카롱을 맛볼 수 있어서 즐거운 주말 저녁을 보냈답니다.

 

마카롱맛집

 

사실 이 마카롱집을 알게 된 것도 삼촌이 생일선물로 마카롱을 상자에 가득 담아서 주셔서(멋진삼촌) 알게 되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인생마카롱집이라고 여기저기 말하고 다니고 있답니다.

 

라인업은 매일 다르고, 요일마다 마카롱이 안나오는 날도 있는것 같으니 인스타로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황지츠와 오레오를 제일 좋아하는데, 저희 어머니는 요거트 라인이 좋다고 하시네요~)

 

<날마다 케이크앤디저트 메뉴 가격>

마카롱 2,000원

스콘    2,200원

마들렌 1,900원

이외에도 다양한 디저트 빵이 다르게 나오니, 인스타그램을 확인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디저트 소진시 마감한다고 합니다**

 

 

<날마다 영업시간>

평일12:00~

월,화는 예약한 케이크 픽업만 되는듯 합니다.

수목금토는 인스타에 전날 라인업 공개, 예약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생마카롱

 

봉다리는 조금 꾸깃하지만 이건 가방에 들어갔다 나와서 그렇답니다! 그래서 마카롱은 하나도 안부셔지고 잘 가져왔어요!

 

마카롱추천

 

짜잔!! 사실 선물로 받은거라 맛은 잘 모르겠으나, 위에 색에 따라 일단 보라색은 오레오 브라운은 초콜렛이라는걸 짐작했답니다. 핑크는 요거트일듯 싶어요! 무슨 맛인지 모르겠으나 날마다 마카롱은 다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평촌마카롱

 

사이즈는 작지는 않은 사이즈라 좋아요. 그리고 필링도 적당하게 균형맞게 들어가 있어서 더 좋답니다.

 

산본마카롱추천마카롱추천맛집

 

운좋게 이날 라인업에 오레오가 들어가 있었나봐요! 오레오다!! 하면서 제일 먼저 호로록 먹어버린 오레오마카롱~

 

물감이도 궁금해?? 니꺼 아니다!

 

디저트맛집

 

저만 너무 맛있게 먹나봐요! 물감이가 뭐냐는 듯이 계속 쳐다봐서 조금 민망했답니다. 아마도 냉장고 앞에서 쭈구리고 앉아서 먹었더니 자기꺼 주는줄 알았나봐요!

 

산본디저트맛집

 

고기로1차 아이스크림으로 2차 마카롱으로 3차! 오늘도 이렇게 살찌는 소리는 들리지만 이 마카롱만은 포기 할 수 없었답니다!! 혹시 산본근처 가실 일이 있으시면 날마다 마카롱 맛봐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산본시내가 아닌 시내에서 조금 걸어가서 아파트 단지내 상가에 있답니다.)

 

<날마다 케이크앤디저트 위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