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 하나쯤은 있는 택배 상자, 박스로 고양이 집 만들기!

 

안녕하세요. 박집사입니다. 오늘은 집에 굴러다니는 택배상자로 간단하게 만드는 숨숨집 보여드릴게요. 요즘 재활용품 버리기전에 고양이장난감 만들기 재미에 빠진듯해요. 지난번에는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고양이 노즈워크 만들기)를 올렸었는데요.

 

https://mulgammom.tistory.com/8

 

 

초간단 고양이먹이퍼즐(노즈워크)만드는 방법, 셀프토이 만들기

나갈 때 던져두고 가면 좋은 고양이먹이퍼즐 셀프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먼치킨 20개월 냥춘기를 달리는 박물 감군의 보호자입니다. 고양이를 키우기 전 책을 보면서 정보를 많이 얻어보려 했�

mulgammom.tistory.com

 

이번에도 역시 특별게 없어 민망하지만 이렇게 택배 상자로 종이 숨숨집을 만들면 숨숨집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고양이 캣타워 대용으로도 쓸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일단 물감이가 너무 잘 사용 중이라서 올려봅니다. 

 

 

일단 물감이가 제일 맘에 들어했던 택배 상자!(두부 모래 박스입니다. 이건 도착하면 뜯기도 전에 맨날 올라가 있어서 아 이상자 사이즈가 딱 좋은가보다 했어요.) 이번에 2박스를 주문해서 이걸로 2층 집을 만들어 주었어요!

 

 

고양이숨숨집

 

먼저 올라갈수 있도록 물감이 몸에 맞는 구멍을 겹치도록 잘라주세요! (헷갈리지 않도록 살짝 표시해서 겹쳐보고 잘르면 실수 없이 자를 수 있습니다.) 사실 디자인은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그냥 자르기 편하게 네모로 잘랐어요.

 

고양이캣타워만들기

 

그리고 박스테이프로 돌돌 말아주면 끝!!! 이쁘게 하고 싶다면 이 위에 포장지로 덮어서 하면 되는데 어차피 물감이 물어뜯고 긁으면 다 사라질 포장지 그냥 날것 그대로 하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요 상자는 사실 들어왔을 때 사람들이 잘 안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디자인에 많이 신경 쓰지 않았어요! 저처럼 안 보이는 곳에 고양이들의 쉼터를 만들어주고 싶을 때 딱인 것 같아요! 이렇게 숨숨집을 여러 군데 주면 고양이 스트레스 완화에도 굉장히 좋다고 하니까 자꾸 더 만들어 주고 싶나 봐요!

 

https://mulgammom.tistory.com/16

 

 

고양이 필수템 숨숨집 꼭 필요한걸까? 숨숨집이란?

고양이에게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 숨숨집, 숨숨집 뜻? 고양이의 포식자들을 경계하고 탐색하는 야생본능, 생존본능은 사람과 함께 지내면서 약해졌지만 조금은 남아있어요. 특히, 먹이를 먹는

mulgammom.tistory.com

 

 

숨숨집만들기

 

이렇게 만들다 보면 이미 들어가 있는 냥님을 볼 수 있습니다.

2층에서 1층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노는 박물감군, 젤리 바닥을 흔들며 까꿍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상자가 더 많다면 더 높이 해줄 수도 있고요! 전차 작은 사이즈 박스를 올려주어도 좋아요! 상자 사이즈에 따라 다양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고 특히 변덕이 심한 아이들 장난감 호불호가 강한 아이들에게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안 쓰면 재활용에 버리면 끝이니까요! 특히, 여러 상자를 본인이 고를 수 있으니 이것이 진정한 고양이 플렉스 아닙니까? 2층 집, 별장, 빌딩! 다 골라! 박물감!

 

 

그래도 너의 집이라는 건 사람들에게 알려줄게!

밋밋해 보이는 2층 숨숨집에 물감이 집이라는 표시를 해주기 위해 굴러다니는 크레파스로 샤샤샥! 물감 이를 그려봤어요.(아, 미술 때려치우길 잘한 듯합니다. 나름 미술전공인데 이렇게 그림 그리고 나니 현타 왔네요.)

 

 

고양이상자

 

5분 만에 완성한 박물 감 하우스 표시를 상자 앞에 그냥 턱 붙여줍니다.

 

 

택배상자고양이

 

아무리 봐도 물감이 너무 심술궂게 그려 논 것 같아 박물 감에게 미안해지는 마음, 그러나 다시 그릴 생각은 1도 없었죠. 그렇게 완성된 물감이 2층 집!

 

안에 들어가서 쉬기도 하고 자기도 하고 잘 사용 중입니다. 어둡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 봐요!

 

 

숨숨집 말고 캣타워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이 박스 숨숨집! 물감이는 다리가 짧아서 먼치킨 캣타워 높이로 딱 좋아요! 이것보다 높으면 밖에서는 한 번에 못 올라가는데, 그래도 안쪽에 구멍을 잘 뚫어주면 타고 타고 올라갈 것 같긴 한데 내려올 때 확 내려오면 다리에 무리 갈까 봐 그냥 이 정도가 좋은 것 같아요.

 

올라가면 식빵 구우면서 창밖을 보기도 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여기서 아주 잘 보내주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집에 굴러다니는 재활용품으로 고양이 숨숨집, 장난감 한번 만들어보세요.

 

공간박스로 셀프 캣타워 만들기

 

공간박스로 셀프 책장 캣타워 만들기

공간박스 캣타워 만들기! 가을맞이 셀프 인테리어로 분위기 바꿔볼까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마음도 싱숭생숭해졌는지,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어 졌어요. 올해부터 뭔가 짐이 많아지긴 했는데 이

mulgammom.tistory.com

 

다이소 먹이퍼즐 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2탄! 다이소 1000원으로 고양이장난감만들기

고양이 먹이퍼즐 만들기 다이소에서 1000원이면 끝! 오늘은 다이소에서 1000원에 고양이먹이퍼즐 만들기 공유하겠습니다. 사실은 제가 만들거나 한건 없습니다. 1000원에서 2000원 고양이 먹이 퍼즐

mulgammom.tistory.com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