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주고 산 올리브영 속눈썹 영양제 키스미속눈썹영양제 한달동안 사용!

 

오랜만에 속눈썹연장을 하고 눈썹이 많이 빠지고 짧아져서 급하게 올리브영에서 샀던 히로인 메이크 아래쉬 세럼입니다. 원래 다른 제품을 인터넷으로 보고 사려고 갔으나 이때 남아있는 속눈썹 영양제는 이것밖에 없다고 해서 선택사항없이 그냥 이제품을 구매했어요.

 

가격은?올리브영에서 만원정도에 구매했던것 같습니다.(이역시도 인터넷이 저렴하나 택배를 포함시키면 할인할때 사면 비슷한가격인것 같아요.)

 

 

속눈썹영양제

 

 

속눈썹 연장 후에도 사용사능한 오일프리 워터베이스 제품으로 10종 (알지닌,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에틸에스터, 비파나무잎 추출물, 황금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로즈힙열매추출물,수용성콜라겐, 인삼추출물) 속눈썹 케어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속눈썹영양제 라고 합니다.

 

 

 

 

와우~생각보다 들어간게 엄청 많았네요! 성분만 보면 완전 딥하게 속눈썹이 케어 될것같은데 말이죠~?

 

 

속눈썹

 

 

이렇게 열어보면 여태까지 사용했던 브러쉬 타입이 아닌! 소프트 멀티 브러시로 처음보는 타입이였어요! (파스바르는거중 이런 비슷한거 본적 있는듯 한데~?)

 

 

속눈썹길게

 

 

요 홈사이사이 에센스가득 발라져있는 커브 브러쉬로 속눈썹 뿌리까지 촘촘하게 한올씩 케어해준다고 해요! 처음에 으잉? 이거 발라져있는건가? 브러쉬가 너무 건조해보여서 발라진건지 아닌지 정말 알수가 없어요. 그래서 의심하면서 손에 스윽 문질러보면?

 

 

아이래쉬세럼

 

 

이렇게 제품이 묻어나오는걸 볼수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처음에 발라졌나 싶어서 여러번 덧발랐는데, 여러번 바르다 보면 너무 무거워지니까 의심하지 마시고 한두번만 발라주세요.근데, 이거 다썼는지 정말 알수 없을듯 싶어요. 제품도 가벼워서 발라도 느낌이 많이 없고 브러쉬에 티도 안나니까 한 일주일에 한번씩 묻어나는지 손등에 체크해보는수밖에 없는듯 싶어요~

사용방법은?

뷰러또는 마스카라 병행시, 이 제품이 다 마른후 발라주세요.(생각보다 빨리 말라요!)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속눈썹 뿌리에 대고 끝까지 발라줍니다.

사용후 브러쉬를 티슈등으로 정리해주세요!

혹시나 속눈썹연장을 하신 분들은 아침 저녁 세안후 한번씩 발라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로인 메이크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 한달 사용 솔직후기,

급하게 올리브속눈썹영양제 검색해서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음... 글쎄요~ 딱히 좋아졌다 이런느낌은 못 들었어요. 다른 제품에 비해 발랐을때 가볍고 마르기도 빨리 말라서 사용하기는 편했어요. 여름에는 너무 오일리한 제품 무거운 제품쓰면 답답하고 잘못하면 눈에 들어거 눈물나고 뭔가 찝찝하고 그런데 이건 그런건 없었어요. 하지만 효과는 미미, 제눈썹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딱히 좋아졌다는 느낌은 잘 모르겠네요.

 

다 사용한다면 재구매는 따로 하지 않을것같아요. 효과를 전혀 느낄수 없어서 다른제품을 써보고 싶어요. 예전에 키스미 다른 영양제 썼을땐 눈썹도 길어지고 효과를 확 느꼈었는데(그때는 나이가 어려서 회복력이 좋아서 그랬을수도 있겠지만)이제품은 그런걸 느낄수 없어서 아쉬웠던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