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터미 라면도 나왔을 줄이야! 한번끓여 먹어 봤습니다~

 

감자면

 

어머니가 피부샵에 가셨다가 원장님이 주셔서 가져오신 애터미 감자로 만든 순한라면, 애터미에서 건강식품 만드는건 알았는데 라면까지 만드는줄을 몰랐네요.

 

 

 

뭔가 다이어트라면인가 싶어서 자세히 들여다보니 칼로리는 별반 차이 없더라구요. 

 

애터미라면

 

<애터미 라면>

한봉지에 488kcal로 애터미 감자라면 가격은 한봉지에 약 1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 라면이랑 많이 다른가 싶어서 살펴보니 감자로 만든 면이 한봉지에 사용된 감자전분양이 약 생감자 5개정도가 해당된다고 합니다. 또한, 국산감사 전분과 감자분말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 그리고 마늘엑기스를 첨가하여 감칠맛 까지 높여 주었다고 해요!

 

<유탕면(국물형)의 쥬요 제품에 대한 나트륨 함량 비율>

총내용량 113g당 나트륨 1,678mg입니다.

 

 

애터미라면후기애터미감자로만든순한라면

 

애터미라면을 뜯어보면 이렇게 건더기스프,분말스프,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분말스프는 고추가루1%함유로 맵지않다고 합니다. 또한 짠맛을 줄이고 담백함을 살린 야채베이스(쌀가루+야채믹스)와 사골추출물분말가루로 구성된 분말스프는 라며의 감칠맛을 그리고 국내산 표고버섯,당근,파,미역으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국물맛을 담백하게 해준답니다.

 

애터미감자라면

 

감자면이라 쫄깃하겠지 싶어서 기대를 하며 끓인 애터미라면, 면발이 얇아서 금방면이 익더라구요!

 

애터미라면맛감자라면

 

일단 처음 한입을 먹고 느낀점은 스낵면맛이다 였습니다. 매운맛 하나도 없는 순한라면이라고 하더니 진짜 매운맛은 전혀 없도 짭쪼름한 사골육수라면맛이였어요. 

 

스낵면이랑 비슷하지만 면이 조금 더 쫄깃 하다고 할까요? 개인적으로는 신라면을 좋아해서 이런류의 라면은 잘 사먹지 않는 편이라서 다시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스낵면이나 진라면 순한맛 이런류의 라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실것 같은 애터미 감자면 후기였습니다. 그나저나 애터미는 별게 다있네요! 신기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