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까페나들이 했어요! <에센셜까페> 의왕까페,내손동까페

 

에센셜커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 지인분 동네에 새로 생겼다는 까페를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내손동쪽에 갔는데 스타벅스부터해서 까페가 정말 많이생겨서 신기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지인분이 자주 간다는 에센셜커피를 방문해봤는데,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깔끔하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감성까페라 그런지 깔끔한 외관부터 느낌이 있어보이는 에센셜커피,

 

에센셜

 

<에센셜커피 ESSENTIAL 커피 기본정보>

 

 

영업시간 11:00~21:00(토요일휴무)

**주차,포장,예약,인터넷가능**

 

에센셜까페

 

까페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창이 있어 입구에서 주문하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적립도 가능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내손동까페

 

다양한 음료, 그리고 디저트들도 있는데 원래도 까눌레와 휘낭시에를 좋아해서 음료를 주문하면서 하나씩 주문해 봤습니다. 

 

의왕까페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다 진동이 울리면 가서 픽업해오면 됩니다. 

 

의왕커피추천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에센셜라떼 그리고 로투스휘낭시에,바닐라까눌레,

 

내손동커피추천

 

먹음직스러워보여서 맛이 너무 궁금해졌답니다.

 

의왕까페추천내손동디저트

 

기본라떼를 시킬까 하다가 저온숙성우유를 이요해 만튼 에센셜라떼를 주문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입에 맛지는 않았어요. 뭔가 중간에 느껴지는 풍미가 그리 익숙한 맛은 아니라 낯설었나봐요. 지인분도 기본라떼가 고소하니 더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다음에 놀러가면 라떼로 주문해먹어봐야겠어요!

 

에센셜까페의왕

 

까눌레는 겉바삭 속 촉촉, 휘낭시에는 완전 쫀득한걸 좋아하는 편인데 약간 덜 쫀득한 점이 아쉬웠네요!그래도 까눌레보단 휘낭시에가 커피와는 더 잘 어울린것 같아요!

 

에센셜커피내손동까페탐방

 

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은 인상이였던 에센셜까페, 

디저트 시키면 맛없는 곳들도 많은데, 이곳은 디저트 맛도 괜찮고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라 괜찮은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