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촌 안양 케이크맛집 추천! 디자인이 넘 귀여워 파티용으로도 딱일듯?!

 

피치펀치프레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여운 케이크가 가득한 디저트카페 <피치펀치프레쉬>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인테리어 할때부터 레트로케이크를 팔것 같은 느낌이여서 엄청 궁금했는데, 어느새 오픈을 했더라구요!

 

 

 

가게앞에 케이크들이 제일 먼저 반겨 준답니다.

 

평촌케이크

 

제일 눈에 띄었던 강아지 케이크! 뭔가 파티용이나 아이들 생일케이크로 하면 인기만점이겠다 싶었습니다. 미국식 레트로 케이크는 아니였지만 귀여운 케이크가 가득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가게에 들어갔어요.

 

안양케이크평촌케이크추천

 

장소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구글에는 아직 등록을 안하셨나봅니다.)

 

http://naver.me/5Tv34cL3

 

피치펀치프레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58

m.place.naver.com

오픈이벤트로 진행하는것 같은데 카톡채널추가(피치펀치프레쉬)하시면 만원을 적립금으로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전체 케이크 말고도 조각케이크 그리고 다양한 음료도 팔고 있더라구요!

 

평촌생일파티

 

저는 조각케이크를 사러 간건데 조각케이크는 2종류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초코와 생크림케이크 이렇게 두개만 있었는데 여쭤보니 조각케이크는 종류가 매번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안양생일파티

 

홀케이크는 가격이 다양한데 캐릭터 케이크 치고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놀랐어요. 강아지 케이크가 15000원이면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나중에 친구 딸내미 생일에 사가야겠습니다.

 

평촌케이크전문점안양케이크전문점

 

파티용으로 딱인 케이크인만큼 사이드에 파티용품도 판매하니 필요하신분들은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피치펀치케이크

 

저는 이날 생크림딸기케이크를 2조각을 구매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서 나와서 집에 들고오는데도 모양이 그대로 유지! 

 

짜잔!

 

돼지바케이크

 

포슬포슬해보이는게 참 먹음직 스러워보이죠? 조각케이크 종류가 좀 더 다양하고 조각케이크도 디자인이 좀 다양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기본은 늘 옳다!

 

강아지케이크

 

물감이도 뭔가 싶은지 슬금슬금 다가와서 코를 킁킁!

 

케이크전문점귀여운캐릭터

 

달콤한 향기가 고양이도 유혹하나봅니다! 

 

집사:아니야!! 이건 집사꺼야!! 저리가~~

물감:내꺼 아니냥?!

 

평촌디저트까페

 

물감이의 관심을 뒤로 하고 케이크 시식!!!

 

평촌조각케이크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생크림도 맛있네요. 기본케이크다 보니 엄청 특별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케이크였습니다. 보들보들 해서 호로록 케이크 하나를 뚝딱! 집에 들어오자마자 자기 간식도 안주고 집사 혼자 맛있는거 먹는다고 삐졌는지....

 

흥칫뿡이다냥!

 

평촌케익

 

저러고 등돌리고 뻐팅기는 물감이, 그래도 집사는 맛있는 케이크 먹어서 기분좋다! 다먹었으니 이제부터 놀아줄께~~

 

<피치펀치프레쉬 케이크 솔직후기>

조각케이크보다는 전체케이크 가격이 매력적이였습니다. 디자인이 귀여워서 사가면 인기만점일듯 하고 맛도 괜찮아서 생일용 케이크로 괜찮을것 같아요! 저처럼 조각케이크를 원하셔서 가시는 분들께서는 다양한 종류가 없어서 아쉬우실순 있어요! 음료는 안먹어봐서 몰라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