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드름흉터, 트러블 흉터, 색소침착에 좋다는 노스카나 사용후기!

 

노스카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사용후기 입니다. 예전에 상처에 벤트락스겔을 사용해봤었는데 피부트러블에는 그리 효과를 잘 모르겠어서 안바르게 되었는데, 이 노스카나 겔은 주변에서도 많이 추천해주셔서 근처약국에서 2만원에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다른곳에 막 트러블이 나는건 아니고 요즘은 마스크때문에 코주변과 턱에 트러블이 나면서 짜서 색소가 침착이된게 제일 많이 거슬렸고 그다음이 짜고 나서 약간 볼록하게 남은 상처들이였습니다. 

 

노스카나겔

 

그래서 노스카나를 구매해서 현재 1주일동안 아침과 저녁 최소 2번 그리고 생각날때 한번씩 발라줬는데, 거의 하루에 2번 발랐다고 보시면 됩니다.

 

노스카나연고

 

<노스카나 겔>

동아제약에서 나온 노스카나젤은 2013년 발매된 흉처 치료제로 부드럽고 싼뜻한 제품유형으로 바른후에 바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흉터치료제 인만큼 여드름 흉터나 수술흉터, 비대성이나 켈로이드성 흉터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흉터치료제

 

약국에서는 일주일 이상은 꾸준히 발라줘야 효과를 볼 수 있고 수시로 발라주라고 했는데, 설명서에도 1일 수회 가볍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라고 적혀있네요! 또한 비후성 흉터는 전날 두껍게 바르고 붕대로 고정하고 하루동안 방치하셔도 된다고 해요. 피부흉터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은 적용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노스카나연고후기

 

저는 그리 심한 상처는 아니고 색소침착과 약간의 울퉁불퉁한 단면이라서 그냥 가볍게 발라주는것으로 일주일동안 진행해 봤는데, 노스카나 흉터 색소침착에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노스카나 일주일 사용 비포 에프터>

 

흉터연고

 

사진으로 보면 조금 애매하긴 한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갈색부분 색소 침착이 조금 연해진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아마도 일주일 사용하고 하루에 두번만 발라서 조금 덜 효과를 본것 같긴한데 2번발라서 이정도면 꾸준히 발라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벤트락스 발랐을때는 바르고 나서 느낌이 불편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제품은 바르면 확 흡수되고 편안해서 바르는데 큰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일주일 사용으로 괜찮다는 느낌이 드니 나름 성공했다는 생각이드네요!

 

▼다른 추천 뷰티템들▼

 

https://mulgammom.tistory.com/245

 

아비브 아크네 어성초 약산성 폼 클렌저 사용후기(내돈내산)

예민한 피부, 진정케어에 좋은 약산성 아비브 어성초 클렌저 사용해보니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폼클렌징을 다 사용해서 퇴근길에 올리브영에 들러 폼클렌징을 둘러보던차에 눈에 들어와서 사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77

 

올리브영 추천템, 3M 넥스케어(nexcare) 트러블패치

올리브영 트러블패치 추천! 이거 괜찮더라구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얼굴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는데! 트러블이 올라오면 가만 못두는 성격이라 억지로 짜서 망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에도 짜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