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입냄세 제거에도 효과적이면서 맛있는 무설탕 민트사탕 아이스붐! 편의점 사탕 추천!

 

아이스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설탕 캔디 아이스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올리브영이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2+1등 할인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붐 민트캔디는 레몬맛, 딸기맛, 자몽맛, 복숭아맛 이렇게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스토어마다 판매하는 맛이 다르며 몇개만 판매하는 경우가 많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4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딸기가 제일 별로였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것 아닌데 다른 맛이 너무 맛있어서 딸기가 비교적으로 선호도가 떨어진다고나 할까요? 그러나 마트에는 딸기맛과 레몬맛을 제일 많이 팔아서 이두개만 거의 구매하고 있어요.

 

무설탕캔디

 

상쾌함 폭팔하는 민트캔디 아이스붐은 요즘같이 마스크를 끼고 생활하는 시대에 들고다니면서 하나씩 먹으면 딱 좋은 사탕인데요. 생각보다 민트가 강해서 이거 먹고 물 마시면 속 쏴~~~~해지는 느낌이 들정도랍니다.

 

 

 

아이스붐은 무설탕 캔디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민트캔디로 사이즈도 작아 들고 다니기 딱 좋아요. 여러맛을 같이 구매하셨다면 통에 나눠서 담으면 맛별로 즐길 수 있으니 그렇게 하시는것도 좋더라구요!

 

입냄새제거사탕

 

 

사이트에 나와 있는 아이스붐 맛 추천은?

아이스붐 레몬맛

달콤함 ★★★ 상큼함 ★★★★ 상쾌함★★★★

아이스붐 딸기맛

달콤함★★★★★ 상큼함★★ 상쾌함 ★★

아이스붐 자몽맛

달콤함★★ 상큼함★★★★★상쾌함 ★★★★★

아이스붐 복숭아맛

달콤함★★★★상큼함★★★★ 상쾌함★★★

으로 설명되어있지만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자몽맛과 복숭아맛을 제일 추천 드립니다. 그 다음이 레몬맛 마지막으로 딸기맛순으로 저는 맛있었습니다.(자몽맛 진짜 맛잇어요!!!)

 

아이스붐 칼로리는 22g 당 88kcal입니다. (나트륨 2mg, 지방 0.1g, 콜레스테롤0mg, 탄수화물 22g, 트랜스지방0g, 단백질 0g, 당류 0g, 포화지방 0g, 비타민C 44mg)

 

입냄새제거캔디

 

분홍색부분이 딸기맛이 나고 아래 하얀 부분이 민트맛이 나는데 한개 집어먹으면 늘 아쉬워서 2~3개씩 먹게되는 아이스붐, 그래서 인지 구매하면 몇일도 안지나서 3통 다 먹어버려요. 거의 디저트처럼 먹는다고나 할까요? 4가지맛 다 나쁘지안고 맛있으니 마트가셔서 보이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