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늑한 분위기, 귀여운 컵케이들이 가득한 분당 판교 디저트 까페 오디너리벗 써니컵케이크

 

써니컵케이크

 

오늘은 판교에 밥먹으러 갔다가 아담하고 귀여운 까페가 있어서 가봤답니다. 오디너리벗 써니컵케이크라는 샵이름처럼 아담하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가득했습니다.

 

<오더너리벗 써니컵케이크>

위치는?

 

 

<영업시간>

평일 10:00~22:00마감,

주말 12:00~토요일21:00일요일20:00마감,

 

 

 

<오더너리벗 써니컵케이크 메뉴 & 가격>

모든 컵테이크 5,800원, 플라워케이크 7,500원,쌀가루 딸기모찌롤 6,000원 외에도 케이크 등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얼그레이 컵케이크 하나와 아메리카노 4,600원, 카페라떼 5,100원 두잔을 주문 했습니다. 커피를 주문할때도 커피 선호도에 따라 원두를 다르게 쓰시는것 같아서 인상적이였습니다.

 

분당까페판교까페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저녁8시를 넘긴 시간이라 그런지 컵케이크가 많이 판매되어 있었습니다. 컵케이크 전문점 답게 컵케이크를 사가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았습니다.

 

컵케이크전문점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메뉴를 기다렸는데, 요렇게 큰 쟁반에 예쁘게 담아져 나온 음료와 컵케이크, 밥을 먹고 바로 까페로 넘어와서 더 다양한 컵케이크를 맛보고 싶었지만 배가 부른 상태로 이렇게만 주문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판교디저트까페

 

투박하지만 케이크 컵케이크의 매력이 가득하쥬~?

 

판교케이크전문점

 

컵케이크를 포크로 콕 찍어서 한입을 먹어보니, 제일 인상적이였던건 컵케이크 위에 있는 생크림이 맛있었다는 점이였어요! 빵은 약간 촉촉 보들보다는 단단한 느낌이였는데 커피와 먹으니 궁합이 딱인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페퍼민트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이날 사실 저는 페퍼민트를 주문 하고 싶었거든요~혹시 판교 지나가실 일 있으시면 컵케이크 전문점 오더너리벗 써니컵케이크에서 컵케이크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