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센허브 100% 호호바오일 (ESSEN HERB) 내돈내산 사용후기

 

에센허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쇼핑에서 비건화장품을 세일해서 판매하길래 사본 에센허브 호호바 100 오일 60ml 솔직후기입니다.

 

자연그대로를 담아 진한 보습 그리고 영양을 준다는 에센허브 100% 호호바 오일은 화학적인 정제과정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호호바를 열을 가하지 않으면서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압착해서 뽑아내어 영양이 살아있어 건조해진 피부를 강하게 보습+영양을 줄 수 있는 오일이라고 합니다.

 

에센허브호호바오일

 

특히, 에센스 오일은 비건 인증완료를 받은 제품으로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고 리얼 호홥를 사용, 동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 오일이예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화학 첨가물이 없는 제품인데, 저는 사실 비건인증을 받은 화장품류는 처음 써보는데요! 어떨지 매우 궁금했었어요 ~ 

 

 

 

마침 카카오톡 쇼핑에서 저렴하게 만원정도에 세일 판매하고 있어 어머니와 함께 냉큼 2개를 구매해봤습니다!

 

천연오일

 

호호바는 사막지대에서 자라는 식물로 아메리칸 인디언들은 호호바씨앗에서 기름을 추출하여 상처부위에 사용하고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와 모발을 보호하는데 사용했을 정도로 피부장벽을 지켜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피부의 피지조직과 유사한 분자구조로 화학구조가 사람의 피지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에 쉽게 스며들며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주어 약해진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호호바오일 사용법>

-에센스,크림등 사용하시는 제품과 섞어서 사용

-건조하여 각질이 일어난 얼굴이나 발뒷꿈치에 사용

-갈라지고 상한 머리끝부분에 오일을 발라주면 케어

-가지고 있는 토너에 섞어서 사용직전에 섞어서 뿌려주면 미스트 대용으로 사용가능

-클렌징으로 사용하면 화이트헤드,블랙헤드 제거

 

비건화장품비건화장품후기

 

<에센허브 호호바오일 100% 솔직사용후기>

바르면 쓱 스며들어서 확실히 갈라지고 건조해진 피부에 발라주면 보습에는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얼굴에 예민해진 피부에 바르면 약간 간지러움이 올라와서 저는 얼굴에는 바르지 않고 몸에 건조한 부위에만 발라주고 있습니다. 뒷꿈치 갈라져서 까칠해서 불편했었는데 그점은 괜찮았어요.

 

어머니는 얼굴에 바르셔도 간지럽거나 다른 증상이 없어서 몸과 얼굴에 다 같이 사용하시고 계신다고 해요! 피부가 얇고 예민하고 홍조가 있으신 분들은 테스트후, 사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