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연스러운 눈썹 만들기! 저렴하면서 유지성 좋은 홀리카 원더드로잉 아이브로우키트(HOLIKA WONDER DRAWING EYE BROW KIT)

 

홀리카

 

안녕하세요. 홀리카 브랜드 제품은 어렸을때만 써보고 거의 써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아이브로우를 다 써서 지나가는길에 구매해봤습니다. 올리브영에서 비슷한 제품은 거의 2만원대였는데 여기는 8000원대로 매우 저렴하고 사용해보니 자연스러우면서 유지력도 나쁘지 않아서 대만족 하고 있답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다른 색상이 2가지가 들어가있는데, 머리색상이나 원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고르시면 될것 같습니다.

 

홀리카원더드로잉아이브로우키트

 

저는 머리색상이 초코브라운이기도 하고 조금더 진하게 발색되는 <초코브라운>컬러로 선택을 했는데, 원래는 이렇게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초코브라운 말고 애쉬브라운 계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초코브라운 색상을 한번 손에 테스트해보면 이렇게 색상이 진하게 표현됩니다. 연하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이는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2~3번 덧 발라보여드리는 거예요! (두가지 컬러를 섞어서 연하게도 사용가능해요!)

 

아이브로우키트

 

딱히 가루날림도 많이 없이 밀착발색되어서 좋았고 처음에 한번 터치 할때는 연하게 발려지고 두세번 터치 할때마다 진하게 연출되는데 연하게 발라도 지속력은 좀 잇는 편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른 상태로 손을 슥슥 문질러 보면?

 

원더드로잉

 

그래도 조금 남아있는 색상 보이시죠? 아침에 그리고 나가면 저녁때까지 유지되는데 가격도 저렴하니 좋네요. 사실 스킨케어나 이런 제품들은 잘 안맞아서 어렸을때 쓰고 쭉 안쓰는 편이지만 이렇게 색조화장계열의 화장품은 홀리카나 에뛰드등 가격대 저렴한 제품들도 괜찮은 것 같아요!

 

유지도 잘되고 사용감이 좋아서 저는 애쉬브라운 계열도 하나 더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눈썹 문신후 색상이 퇴색되면서 붉은데 화장안할때는 조금 연한 느낌인 애쉬브라운을 하면 더 자연스럽게 색상이 커버가 될것 같아서 추가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혹시 아이브로우 키트를 찾고 계신다면 홀리카 원더드로잉 아이브로우 키트 괜찮은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