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타타비에 취한다 취해~ 고양이 멘붕장난감, 집사가 더 멘붕! 

 

고양이장난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장난감 멘붕장난감 후기입니다. 사실은 주문할때 이름이 붕장어장난감으로 읽어서 그냥 생선 장난감인가보다 싶어서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했는데, 아무생각없이 뜯어서 물감이한테 줬더니 콧물쇼+침분수쇼를 보여줘서 너무 황당해서 장난감을 확인 해 보니 이름이 멘붕 장난감이더라구요!

 

고양이멘붕장난감

 

바닥에 침과 콧물을 뚝뚝, 뭔가 싶어서 얼굴을 확인하려고 얼굴에 손대는 순간 느껴지는 축축함! 손에 침과 콧물이 흥건~해졌습니다.

 

 

 

사실 뜯기전부터 격한 관심을 가지던 물감이,

 

멘붕장난감

 

너무 격한 반응이라 뒤에 정보를 한번 확인해 보니 마타타비 반은이 강하게 오면 도취증세가 보일 수 있으나 20~30분 뒤에는 평소처럼 되돌아 온다며 향이 너무 강하면 잠시 사용을 멈추라는 주의사항을 보고 또 한번 빵 터졌습니다.

 

 

캐티맨고양이마타타비

 

봉지에서 냄새가 더 많이 나서 그러는지 아니면 취향저격이신지 생선보다 봉지에 더 집착하는 고양이 박물감군, 봉지안에 얼굴을 집어넣으려고 노력하지만 너의 그 큰 얼굴이 거기 들어가겠니?

 

마따따비

 

이렇게 봉지에 몇번 부비적 하더니 30초만에 바닥에 흘려진 그대의 흔적,

 

캣닢

 

캐티맨 마타타비향 멘붕장난감은 검색해보니 여러가지 2가지 타입으로 나뉘고 제가 산 장난감은  약3000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으니 다른거 구매하시면서 사이트에 같이 있으면 한번 같이 주문해보세요. 물감이도 마따따비나 캣닢에 큰 반응은 없는데 이렇게 침쇼까지 보이는적은 처음이라서 나름 향이 강력한가보다 싶었습니다.

 

 

 

여기말고도 돌아다니면서 뚝뚝 흘리더니 심지어 그 위에서 뒹굴뒹굴, 털에 자기 침과 콧물을 부비적 합니다.

 

고양이마타타비향

 

취한다~ 취한다~

 

고양이대흥분

 

발동동 까지 시전하며 난리가 나셨습니다. 이정도면 이 장난감 조금 무서울 정도네요! 하지만,

 

고양이발동동

 

이렇게 격한 반응도 5분 지나니까 끝!

 

고양이장난감솔직후기

 

마타타비 생선 장난감은 개봉후 점차 향이 약해지며 약 4개월간 유지가 되며 고양이마다 반응이 없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오랜만에 마따따비를 줘서 좋았는지 그래도 큰 반응을 주어서 기쁘네요! 자꾸 주면 반응시간이 더 짧아질 수 있으니일주일에 한번정도만 줘야겠어요!

 

▼물감이의 다른 일상들▼

https://mulgammom.tistory.com/218

 

물감아 , 빵야 ! (feat.고양이 교육 빵야 부작용)

고양이훈련 빵야 한번 해볼래? 빵야하는 고양이 하지만 부작용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의 신기술 바로 빵야교육 후기입니다. 고양이 교육이라고 하기엔 그냥 인내심을 가지고 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19

 

할머니 멸치를 노리는 물감이! (feat. 멸치 줘도 될까요?)

할머니가 방심하는 사이를 노린다! 날렵(?)한 먼치킨 고양이의 멸치 사냥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멸치사냥에 대해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사실 멸치사냥이라기보다 방심한 사이에 줍줍하는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