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사용해본 헤라 클레이히팅마스크, 개인적으론 냄새가 너무 강해서 탈락!

 

헤라마스크팩마스크팩

 

어머니가 구매하시고 사용을 전혀 하지 않아서 굴러다니던 헤라 핑크클레이 히팅마스크(HERA Pink Clay Heating Mask)를 사용해 봤습니다. 

 

 

 

헤라 핑크 클레이 히팅마스크는 마치 스팀타올을 피부에 올린듯한 열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미세먼지제거, 건강한 안색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정화+ 브라이트닝의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헤라히팅마스크팩

 

헤라 핑크 히팅클레이 마스크 사용방법은?(How to use)

주 1~2회 정도 세안 후에 물기를 닦아준 후, 눈주위를 제외한 얼굴에 두껍게 발라줍니다. 3~5분 후에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줍니다. 도포시에 제품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온열감을 더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성분:글리세린, 제올라이트,부틸렌클라이콜,카올린, 실리카, 폴리글리세릴-10배 헤네이트/에이코사디오에이트,티타늄디옥사이드,정제수,하이드록시에칠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고콜리머,향료,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이드,쟈스민꽃추출물,소르비탄이소스테아레이트,폴리소르베이트60,락토바실러스/부레옥잠발효물, 적색산화철,만니톨, 페녹시에탄올,에칠헥실글리세린,소듐데하이드로아세테이트,로즈힙꽃오일, 라벤더 오일, 라임오일, 라즈베리씨오일,덩굴윌귤씨오일,소듐시트레이트,포타슘소르베이트,시트릭애씨드,바이오틴

 

히팅마스크

 

<사용 솔직 후기>

역시 어머니가 안쓴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냄새가 일단 너무 강하다고 느껴졌어요. 이 제품에는 로즈힙꽃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데 장미향같은 꽃향기가 강한 제품은 두통이나 메스꺼움을 느끼는 어머니와 저는 이제품의 냄새만으로도 탈락이였습니다.

 

하고 나서 촉촉함은 좋은데, 문제는 잔향이 남아 코를 계속 찔러 이제품은 아무리 좋아도 사용 못하겠다 싶었습니다. 꽃향기만 괜찮다고 하시면 피부팩으로 괜찮을것 같은데 저처럼 향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좋아하실지는 모르겠어요.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방문제품인지 인터넷에서도 보이지는 않더라구요.설마 이제 안나오는 제품인가...? 유통기한을 확인 안해봤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