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버해주는 바이올렛 터치 톤 업 크림(S2ND톤 업 크림)


저는 피부가 봄 타입의 전형적인 웜톤 피부톤입니다. 그래서 얼굴에 노랑끼 보이는 게 제일 싫은데 그래서 베이스도 퍼플 베이스를 쓴 후 파운데이션을 바릅니다.

 

 

아무래도 노란색의 반대색인 보라색이 얼굴의 노랑끼를 많이 잡아주기 때문에 퍼플 베이스 컬러를 선호하는데, 라네즈 쿠션 타입 베이스를 사용하다 이번에 또, 인스타 광고로 알게 된 이 S2ND톤업크림을 홀린 듯 구매했습니다.(그래도 다행히 실패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S2ND사이트에서 30%할인 하여 금액은 19,6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몇 달 전에 사서 얼마 주고 산 건지 기억은 잘 안 나지만 그때도 할인해서 이 정도 금액에 산 것 같습니다.

 

 

현재 사용한지 약 3개월 이상이 되었고, 원래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제품 사용이 빠른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아직 반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3가지를 다 가진 톤업크림으로 생기 없는 어두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게 자연스럽게 고르게 톤 정리를 하여 톤 업 시켜줍니다.

 

 

 

 

피부톤에는 여러 톤이 있는데 그중 나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되도록 3가지 톤으로 나누어 놨습니다. 

 

 

 

-선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보습까지 되는 에스투엔디 올인원 톤 업 크림 종류는?

핑크터치(Pink Touch)엘로우터치(Yellow Touch)바이올렛터치(Violet Touch)


민낯커버를 원하실때 사용하면됩니다.


울긋불긋한 피부를 보정하고 싶을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화사한피부를 원하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

 

기초 케어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고르게 발라주면 됩니다.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0개월로 넉넉합니다!또한, 단독 사용 말고 파운데이션, BB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커버력, 톤업력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발림성 자체는 나쁘지 않습니다. 너무 뻑뻑하지도 너무 무르지도 않아 바르기 적당합니다.

 

쿠션 같은 걸로 바르면 아무래도 더 편하게 바를 수 있으나 저는 대부분 선크림을 섞어서 그냥 얼굴에 로션 바르듯이 바르거나 단독으로 이것만 발라서 전체적으로 발라주는데 그래도 뭉침 없이 잘 발라집니다.

 

 

 

 

손등에 오른쪽에만 바르고 외쪽은 바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확실하게 보이는 톤차이, 오른쪽이 더 환하고 밝은느낌이 들며 노랑끼를 확실하게 잡아 주었습니다.

 

 

 

 

톤업크림의 특성상 바르는 양에 따라 들뜸 현상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에스 투엔디 톤 업 크림의 경우 들뜸이 적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커버를 해주는 편입니다. 특히, 얼굴에 답답함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에스투엔디 바이올렛 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3개월 솔직 사용후기!

 

내 돈 주고 산 에스투엔디 올인원 톤업 크림 후회 있다? 없다? 없습니다! 나름 몇 개월째 잘 사용 중입니다.

 

샘플로 왔던 다른 컬러들은 역시 제 피부 타입에는 안 맞았고 핑크는 나름 괜찮았지만 피부가 어두운 웜톤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가을톤 타입의 피부에게는 바이올렛보다는 핑크가 더 자연스럽게 커버가 될 듯합니다.

 

바이올렛이 핑크에 비해 피부가 더 하얗게 톤 업 되기 때문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발림성 나쁘지 않고 특히, 트러블이 없었습니다.

토니모리 톤 업 선크림 종류 핑크를 써봤는데 그건 바르고 마스크 쓰니까 바로 트러블 났었는데 이걸 발라서 트러블이 난적은 아직 없습니다.

 

완전 좋은 제품, 강추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 제품으로 다 사용하면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딱히 다른 좋은 제품을 찾지 못하는 한에서는요!

 

 

그래도 요즘은 민낯으로 나갈 때 선크림에 약간 섞어서 바르거나 이것만 따로 완전 얇게 바르고 나가고 화장할 때는 이걸 베이스 대신으로 사용합니다.

확실히 바르고 안 바르고 차이는 있고 자연스럽게 톤 업 시켜주기는 합니다! 

 

인스타 광고 보고 샀지만 나름 나쁘지 않았던 에스투엔디 바이올렛터치 올인원 톤업 크림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