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장어 먹으러 갔어요! <비산동 관양동 천년 셀프 풍천장어 직판장>

 

장어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장어를 먹으러 안양 셀프 풍천장어 직판장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니가 지난번에 드시고 오셔서 너무 괜찮다고 하셔서 재방문한 곳인데 모든게 셀프인 대신에 가격대가 저렴하다는것이 장점인것 같아요!

 

<천년셀프풍천장어직판장 위치는?>

 

셀프바는 이렇게 따로 위치해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됩니다.

 

평촌장어평촌맛집

<천년셀프풍천장어직판장 가격 & 메뉴>

장어(2인분) 29,900원 , 장어 (0.5kg) 18,000원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새우탕, 물냉,비냉, 우동, 누룽지, 공기밥이 판매되고 있으며 장어직판장이라서 그런지 장어엑기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장어와 새우탕 그리고 비냉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어머니가 새우탕과 백김치(이모님이 직접 담그신거래요!)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셨는데 매우 기대가 됩니다.

 

풍년장어

 

주문했던 장어가 나오고~ 아주 통통한 뽀얀살 가득한 장어! 빨리구워서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셀프바 위에 보면 장어를 맛있게 굽는방법이 나와있으니 보고 구우시면 됩니다.

 

풍년장어직판장안양장어직판장

 

생각보다 장어 맛있게 굽는게 쉽지가 않네요. 껍질이 망에 붙고, 그래도 최선을 다해 구워봅니다. 뱃속에 들어가면 다 같은 장어....

 

셀프장어맛집

 

그리고 어머니가 맛있다고 국물이 시원하다고 좋아하셨던 새우탕타라탕탕!!

 

안양셀프장어맛집

 

깔끔한 새우탕맛이예요! 작은 새우들과 무가 국물을 얼큰하게 만들어 준 것 같아요. 엄청~ 저는 자극적인 조미료맛을 좋아하는지라 우와 맛있다 이런건 아닌데 부모님들 취향저격인듯 해요!

 

비산동셀프장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냉, 요게 제일 아쉬웠습니다. 비냉인데 너무 육수가 많아서 비냉과 물냉 사이느낌? 저는 물많은 비냉은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라서 이것도 보통이였습니다. 하지만 장어는 너무 맛있었어요! 백김치도 맛있어고~ 사이드바에 있던 반찬들도 깔끔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는 모르겠는데 매장이 매우 깔끔해보여서 제일 좋았고 두번째로 장어가 맛있어서 좋았던것 같네요. 가성비 좋은 장어집인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다 좋았는데 이날 마스크때문에 화를 내던 다른 손님 때문에 약간 인상이 찌푸리게 된것 말고는다 좋았어요!  셀프바 갈때는 마스크 쓰고 가야하는데 직원분들이 마스크쓰고 이용해달라고 좋게 말씀하시는데 화를 내시는 분들 이해가 안되네요. 직원분들이 기분나쁘게 말씀한것도 아닌데 참.. 밥 잘먹다가 인상 찌푸리게 되었어요! 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