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호도 좋은 고양이간식 동결건조 트릿 마시꾸냥 솔직후기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 간식이 다 떨어져서 급하게 펫용품점에서 구매한 마시꾸냥 동결건조 닭가슴 간식후기입니다. 동결건조는 다 먹기는 하는데 그래도 맛에 따라 선호도가 조금 달라지기는 한답니다. 특히 요 마시꾸냥 트릿은 용량이 작아 기호성 테스트로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물감이의 경우에는 닭가슴을 제일 좋아하고 그 다음이 북어,연어 그리고 열빙어 순인데요! 반려묘가 좋아하는걸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변지인분들 고양이들을 보면 대부분은 닭가슴은 다 좋아하는걸보니 무난한건 닭가슴살이긴 한것 같습니다.

 

고양이

 

<마시꾸냥 닭가슴살 트릿>

휴먼그레이드 원료만을 사용한 인공첨가물,보존제,인공색소 무첨가로 100% 단일원료를 그대로 동결건조 하여 만든 마시꾸냥 고양이간식으로 닭가슴살, 북어, 연어, 열빙어 이렇게 4가지 맛으로 총 25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닭가슴살 : 고단백 저칼로리로 소화흡수율이 빠르고 각종질병예방에 도움

-북어:칼슘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면역력과 원기회복에 도움

-연어:오메가3, 리놀렌산이 풍부하여 피부/피모건강에 도움이

 

동결건조간식간식

 

특히, 마시꾸냥은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물감이는 봉지를 보자마자 앞에 앉아서 달라고 그르렁 거리며 애타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고양이마시꾸냥

 

확실히 25g 소용량이라 작은양이 들어있네요! 이렇게 열어보면 사각형 닭가슴살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저는 반 잘라서 그냥 급여하는 편인데, 사료를 잘 안먹는 고양이들의 경우 손으로 부셔서 사료위에 뿌려주면 사료를 훨씬 더 잘먹는답니다. 

 

마시꾸냥

 

집사야, 달라옹!!

 

고양이가좋아하는

 

간식 냄새를 맡고선 더 난리가 난 물감이, 빨리달라고 간식을 잡아채려고 난리가 났습니다.

 

먼치킨고양이

 

한개에 요렇게 작은 사각형 사이즈로 들어가 있고 결대로 나누면 가루없이 잘 나눠지는 편이라서 잘라서 먹이퍼즐에 넣어줘도 좋아요!

 

귀여운고양이

 

그만 놀리고 달라옹!!

 

국내산고양이간식

 

너무 좋아해서 주면 순식간에 먹어 없애버리는 초스피드한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고양이움짤

 

처음 먹여보는 간식이라서 고민되신다면 한개에 3500원정도로 소용량 저렴한 마시꾸냥 간식, 요거 맛별로 사서 반려묘가 어떤걸 제일 좋아하는지 체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https://mulgammom.tistory.com/265

 

고양이가 집사에게 인사하는 방법?

퇴근후 집에들어오는 집사에게 반갑게 인사해주는 고양이의 행동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가 집사에게 반갑게 인사하는 고양이 행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아질들과는 다르게 고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197

 

고양이가 화났을때 어떻게 반응해야할까?

우리 고양이가 화가났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양이들 마다 성격이 달라 화내는 방법도 다 다릅니다. 고양이가 화가났는지 기분이 안좋은지 알 수 있는 방법은 꼬리와 귀를 보는것입니다. 고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