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플트리 먹는 히알루론산 아쿠아 ACE 솔직구매후기 

 

메이플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관리를 위해 구매해본 메이플트리 아쿠아 ACE 구매후기입니다. 가격대가 7000원대라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다른제품을 사면서 같이 구매해봤는데요! 한박스에 30캡슐로 하루 한알 총 한달 분량이네요~ 지난번에는 화장품에 섞어서 바르는 히알루론산을 구매후기였는데(이거 아직도 잘 쓰고 있어요~ 괜찮은것 같으니 가격대 저렴하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이번에는 먹는 히알루론산 솔직후기네요!

 

메이플트리아쿠아ACE

 

<메이플트리 아쿠아 ACE 먹는 히알루론산 먹는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이너뷰티로 인기가 많은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 히알루론산을 먹어야하는 필요성은 뭘까요? 히알루론산은 고전도성, 보습성,생체적합성등의 특징을 지닌 수용성 다당류의 생체 고분자 물질로 사람의 피부에 있는 다당류 성분과 같습니다. 그렇기에 히알루론산은 피부의 진피증에 있으며 피부탄력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히알루론산이 감소되면 피부탄력 및  미푸결이 거칠어지는 증상이 나타난다고 해요! 이렇게 피부속 히알루론산은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감소하기 되때문에 이너뷰티, 즉! 먹는 뷰티로 챙겨주면 피부속 수분을 충전해준다고 합니다. 히알루론산과 함께 먹으면 좋은 다양한 비타민이 활력충전까지 해주는 메이플트리 아쿠아 ACE는 한알당 히알루론산120mg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너뷰티

 

메이플트리 아쿠아 ACE 먹는방법은?

1일 1회, 1회 한알 물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제품으로 대부분의 이너뷰티제품, 콜라겐 가루도 잠들기전에 먹으면 좋다고 하니 이것도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섭취시 주의사항>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체질을 가지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와 수유부 또한 섭취시 주의 하는것이 좋습니다.

 

먹는히알루론산

 

생각보다는 조금 큰 사이즈의 알약이지만, 저는 알약을 잘 먹는 편이라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히알루론산구매후기

 

<메이플트리 아쿠아 ACE 솔직 구매후기 총평>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요즘 국내 이너뷰티제품들은 가격이 비싼편인데 소비자가 알수는 없으니 믿고 구매하는거자나요~ 

 

 

 

또한,  이러한 제품들은 먹고 바로 효과가 나는 제품들이 아니라 꾸준히 먹는게 좋은것 같아서 저는 이거 다 먹으면 재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한달에 7000원대면 부담없이 매달 먹기 좋은것 같아요~ 콜라겐가루도 꾸준히 먹고 있으니 노화방지는 되겠거니 싶습니다. 

 

▼박집사가 꾸준히 사용하는 뷰티제품▼

https://mulgammom.tistory.com/267

 

역시 가성비 좋은 콜라겐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

돌고 돌아 다시 절대원료가 다른 콜라겐으로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고 돌아 다시 원래 먹던 가성비 좋은 절대! 원료가 다른 콜라겐 구매 후기입니다. 일본 콜라겐 가루에서 부터 비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69

 

화장품에 섞어쓰려고 히알루론산 원액 , 미강유 추출물 구매해봤어요!

화장품에 섞어쓸려고 맑을담 히알루론산 원액과 미강유 추출물 구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분이 피부가 너무 좋으셔서 화장품 어떤거 쓰시는지 물어보다 알게된 히알루론산원액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