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직 닭사랑, 역시 닭간식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참좋은간식 그대로 치킨급여후기

 

참좋은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동물 용품점 방문했다가 구매한 간식중 하나인 참좋은 간식 그대로 치킨 급여후기인데요! 치킨맛 말고도 참치,연어,오리 이렇게 총 4가지 맛이 있습니다.  물감이는 닭종류 간식은 다른 부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다면 잘 먹는 편이라 이번에도 치킨을 구매했는데요~ 요즘 너무 치킨만 주나 싶어서 연어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고양이간식

 

 

<참좋은 간식 그대로 치킨 고양이간식>

멸균 레토르트 공법으로 생산하여 만들었기에 안전하고 본연의 맛을 그대로 지켜주면서 첨가물과 전분을 섞지 않은 100% 순살 그대로 넣은 간식이라고 합니다. 촉촉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이빨이 좋지 못한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간식인데요! 아무리 좋아도 고양이들이 안먹으면 끝이기에 반려묘의 취향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좋은고양이간식

 

봉지를 보자마자 역시나 좋아하는 물감이, 이정도면 간식을 보고 반응을 하는건지 그냥 포장지를 보고 반응을 하는건지 알수가없습니다.

 

치킨고양이간식고양이간식후기

 

조금 뜯어서 냄새를 맡게 해봤는데, 원래 먹던 닭가슴살과는 다른 향이 나는지 격한 반응은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먼치킨고양이

 

그래도 관심은 있는지 가지 않고 간식 주변을 어슬렁거리기에 조금 뜯어서 냄새를 다시 맡게해보았습니다.

 

고양이키우기

 

역시나 닭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원래 먹던 간식들처럼 꼬리를 부들거리고 너무 좋아서 그르렁거리면서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끝까지 먹는걸 보니 입맛에는 맞는것 같네요.

 

반려묘

 

게슴츠레한 눈으로 간식을 먹어치우는 물감이,

 

먼치킨숏레그먼치킨성묘

 

누가 뺏어갈까 손에서 낼름 집어가서 호로록 먹어버리더니 더 없는것 같은지 냉정하게 가버리네요!

 

고양이와함께

 

그리 큰 반응은 아니였지만 주면 끝까지 먹는걸 보니 나쁘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역시나 연어는 안먹네요. 킁킁 냄새만 맡고 궁디를 보여주며 뒤도 안돌아보고 가버렸어요. 너무 한가지만 간식을 주고싶지는 않은데 그게 쉽지가 않네요~

 

그리고 한봉지에 생각보다 많은 양이 들어가 있어서 지금처럼 날이 더운날에는 보관에 신경쓰셔야 할 것 같아요. 동결건조제품들과 다르게 수분기가 많아 금방 상할것 같은느낌이 드네요~

 

https://mulgammom.tistory.com/296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은 뭐다?! 동결건조 치킨트릿

사도 사도 금방 다 없어지는 고양이간식 동결건조 치킨트릿, 오랜만에 마도로스펫으로 구매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 동결건조 치킨트릿을 구매해봤습니다.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259

 

엄청 좋아하네요! 이나바 츄르비 닭가슴살 고양이 간식

지인분이 주셔서 하나 뜯어서 줬는데 이렇게 좋아할줄이야! 이나바 츄르비 닭가슴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새로운 간식을 물감이에게 줬는데 너무 좋아해서 이게 무슨 간식인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