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사용해보는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사용후기

 

브라이트닝이라는 말에 혹해서 주문했던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여름이라 지난번 낚시를 다녀온 후, 많이 까매진 피부를 보며 브라이트닝 제품을 외치고 다니다 마침 눈에 띄어 인터넷으로 18000원 정도에 주문했던 에센스입니다. 애터미는 사실 선크림이 최고인데(벌써 4개째 사용 중입니다. 민낯일 때 약간 보정도 돼서 좋아요!) 다른 제품은 많이 써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선크림이 좋으니 이것도 좋을까 싶은 마음에 주문해봤습니다.

 

요즘은 메디힐 에센스를 거의 주로 바르는 편이라서 이 제품은 많이는 안발라봤습니다. 한 10번 사용했나? 다른 리뷰 제품들에 비해 제일 적게 사용하긴 했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14

 

 

이 앰플 강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두번째 구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 바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

mulgammom.tistory.com

 

처음 바르고 다음날 느낌이 이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보다 임팩트가 없어서 더 손이 안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애터미하이드라브라이트닝캡슐에센스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Hydra Brighten Capsule Essence) 130ML

 

수분 에너지로 촉촉하게 피부에 광채를 주는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는 마이크로 캡슐로 피부를 케어 토너와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만든 제품입니다. 세안 후 토너 없이 첫 단계에서 사용이 바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분자 베타인과 저분자 히아루론산등의 베이스가 롤링 시 풍부한 수분감과 가벼운 텍스처를 주며 항산화, 보습, 면역에 도움을 주는 캡슐이 베이스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피부를 가꾸어준다고 합니다.

 

 

애터미하이드라

 

 

아래에 보이는 알갱이가 수분세럼을 담아 아쿠아 수분 토너와 함께 캡슐 에너지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하는데요~

요 마이크로 캡슐(Micro Capsule)화된 비타민 E(수분 공급, 피부 항상화, 외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힘), 만니톨(과일&채소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성분, 수분 친화적인 구조, Active성분의 안정화 및 피부 전달에 도움), 셀롤로오스(보습막 형성)로 구성되어 유효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피부에 안정적으로 흡수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롤링을 부드럽게 해주면 녹는 캡슐! 발림성은 거의 물 타입의 에센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왜 토너 대신 사용해도 된다고 알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 무거운 타입의 에센스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애터미에센스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지만 손이 많이 안 가게 되는 에센스인 것 같습니다. 제 피부가 건조해서 그런 걸까요? 조금 많이 가볍다고 느껴집니다. 에센스로는 부족하지만 토너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바르고 나서 그다음 날 수분 에센스 사용하면 촉촉해지는 피부 변화를 잘 못 느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가벼운 산뜻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름철 가벼운 에센스를 찾는 분들께는 딱 좋은 에센스일 것 같은데 제 피부에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또 다른 에센스를 한번 더 발라줘야 하더라고요.(바르고 조금 지나면 얼굴이 건조한 느낌이 들어요.)

 

산뜻한 느낌은 여름에 정말 괜찮은데 말이죠~ 아마 어성초 에센스를 토너를 사용하고 있지 않았다고 한다면 이 제품을 토너용으로 썼을 것 같은데 하필이면 요즘 피부가 예민해서 어성초 에센스를 꾸준히 바르고 있어서 더 더! 손이 안 가나 봅니다. 그래도 어성초 에센스가 이제 조금 남아서 그거 쓰면 일단 요거를 주 토너로 사용해 볼까 합니다.  

 

 

트러블 안 났음, 가벼움, 건조한 피부는 요것만 사용하면 건조한 느낌이 들 수 있음! 산뜻한 느낌의 여름에 쓰기 딱 좋은 에센스인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