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장님이 직접 그린 컵홀더+맛있는 라떼를 맛볼수 있는 홍대 디저트까페 까페,새록

 

홍대까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하는곳 근처에 새롭게 생긴 아담하지만 맛있는 라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새록> 솔직후기입니다. 일하는곳과 가깝다보니 라떼가 생각날때 달려가게 될 것 같네요! 

 

 

<까페,새록 위치>

**아직 다음에는 등록되지 않았는지 핀으로 남겨보았습니다. 홍익대학교에서 약 5분정도 걸리며 다락투쪽 골목안에 위치해있습니다. **

http://ttp://instagram.com/cafe_saeroc

홍대홍대디저트

 

아담한 사이즈의 까페로 테이블은 약 3개정도 있는것 같아요! 저는 테이크아웃만 해서 앉아서 먹어본적은 없답니다.

 

홍대라떼

 

메뉴는 커피,티,디저트류를 판매하는데 디저트 종류는 매일 라인업이 조금씩 다른것 같습니다. 이날은 스콘이 안보였는데 다음번에 갔을때는 스콘도 팔길래 소보루스콘 사먹어봤는데 작은사이즈라 커피한잔에 먹기 딱 좋았어요! 땅콩크림과 스콘의 궁합이 좋았어서, 다른 디저트류도 궁금해지는데 다음에는 휘낭시에를 사먹어봐야겠습니다.

 

홍대디저트까페까페새록

 

음료는 테이크 아웃 10% 할인되고 쿠폰도 주니 근처에 자주 가시는 분들은 쿠폰도 챙기시면 좋을것 같네요.

 

귀여운컵홀더

 

이날은 저는 라떼, 동생은 아메리카노를 주문! 디저트는 밥을 먹고 바로 갔기에 패스~

 

홍대커피맛집스콘맛집

 

사장님이 직접 그린 아기자기한 그림, 저는 늘 고양이 그림을 받았는데 물감이와 닮은듯해서 더 좋았어요!

 

홍대라떼추천

 

다른날 받은 컵홀더는 진짜 물감이랑 똑같았다는?!

 

고양이그림아기자기한커피

 

까페새록 솔직후기? 개인적으로는 라떼가 맛있었는데 커피의 찐한 고소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샷추가를 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릴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소프트한맛인데 약간의 산미가 있는편이라서 저는 라떼가 더 좋았답니다. 디저트류는 스콘만 맛봐서 다른건 잘 모르겠고 스콘은 겉바삭 속촉촉(땅콩크림)이였습니다. 기본적인 스콘 사이즈보다는 작아서 오히려 하나씩 사먹기 좋은 느낌이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