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파이 전문점 레드애플커피(REDAPPLE)에서 포장해온 디저트 후기

 

레드애플파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저트 맛집 후기입니다. 바로~ 애플파이 전문점, 레드애플커피(REDAPPLE)에서 포장해온 겹겹이 쌓인 빵안에 사과잼이 든 페스츄리 애플파이랍니다.

 

 

프리미엄 버트를 사용해서 직접 만든 페스퓨리속에 국내산 사과와 바닐라 크림을 넣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파이 한개에 사과 1/4개의 분량이 사용되었으며 그외에도 18가지 신선한 재료가 첨가외어있다고 하네요. 특히, 매일 매장에서 구워져 갓 구운 빵을 포장해 올 수 있어요!

 

레드애플커피

 

포장해오면 이렇게 애플파이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리고 보관방법 등등이 적혀있는 종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애플파이패스츄리애플파이

 

레드애플커피 애플파이 종류는 두가지가 있으며 하나는 바닐라맛이 추가된 애플파이 바닐라, 그리고 오리지날이 있습니다. 

 

디저트맛집맛집추천

 

두가지 다 애플필링 맛은 똑같으나 그안에 바닐라 크림이 들어가 있고, 안들어가 있고의 차이인데요! 두개의 궁합이 잘 맞는지 궁금해 지네요~

 

애플파이후기

 

겉에서 봐도 보이는 층층 페스츄리,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으면 바삭 안은 뜨끈핫 맛있는 애플파이를 맛볼 수 있는데,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그냥 먹었더니 바삭함이 전혀없네요. 꼭! 돌려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redapple레드애플파이종류

 

오리지날과 바닐라의 차이는 은근 컸어요. 약간의 버터리한 느낌이 더 들어서 담백함을 좋아하신다면 오리지날을 좋아하실것 같아요. 만든직후 먹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포장해오니 그맛을 살릴수 없었던것 같아서 아쉽네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보통이였지만 어머니는 맛있다고 하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