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장난감 캐티맨 강아지풀, 캐티맨 억새풀 솔직후기

 

고양이장난감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들이 좋아한다는 강아지풀 장난감 후기입니다. 물감이가 꼬치류 장난감은 반응이 없는편이라서 잘 사지 않는데 이 장난감은 고양이들이 매우 좋아한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이번달에는 물감이를 위한 택배에 한상자는 모두 장난감으로 꽉차있어서 뜯는 재미와 반응을 보는 재미로 코로나우울증을 타파하고 있는 박집사입니다.

 

 

짜잔! 캐티맨 장난감은 많은데 그중에서도  풀타입(?)의 강아지풀과 억새풀 이렇게 두타입으로 나뉘고 사이즈도 소자 대자 있는것 같아요. 대부분 대자를 추천해주시는데 대자는 품절이라 저는 소자로 구매했습니다.

 

강아지풀

 

진짜 풀타입은 아니고 천과 실같은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억새풀

 

도도도도도도독!!!!!

안명강타에도 굴하지 않는 박물감군!

 

고양이꼬치장난감

 

이건 뭔가 싶은지 처음에는 조금 관심을 보이는 물감이, 볼따구 공격을 받아도 냄새를 맡기 위해 킁킁 거리길래 이번 장난감도 성공인가 싶었습니다.

 

????

저건 뭐냐옹????

 

캐티맨고양이장난감

 

먹는거냐옹??

킁킁!!

 

캐티맨

 

본격적으로 살랑살랑 움직이며 고양이의 흥미를 유발시키기위해 강아지풀을 움직이기 시작!

 

고양이가좋아하는장난감

 

근데...그리 큰 반응이 없어요. 뭔가 눈으로 쫓기는 하는데 행동을 보이지 않는 박물감군, 그래서 억새풀을 더 좋아하는가 싶어서 바꿔서 안면강타를 시작!

 

고양이꼬치장난감후기

 

좋아할줄 알고 얼굴 쓰담쓰담해줬는데, 빈정상했는지 가버리는 박물감군..... 미...미얀해....

 

오뎅꼬치

 

더이상은 관심이 없다는 박물감, 냉정한너... 그래도 몇일뒤에 혹시나 싶어서 흔들어봤는데 아예 쳐다도 안보네요. 역시 많은 고양이들이 좋아한다고 해도 다 좋아하는건 아니네요. 꼬치류 장난감은 다시 안살테다!(이러고선 또 사는 박집사)

 

<물감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후기>

https://mulgammom.tistory.com/213

 

고양이 호기심 자극하는 로봇물고기 장난감

집사, 이건 뭐냐옹? 움직이는 로봇물고기 장난감에 반응하는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고양이 장난감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진짜 물고기도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처음 보는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25

 

한달에 한개씩은 사게되는 고양이장난감 <카샤카샤 붕붕낚시대 >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카샤카샤붕붕낚시대! 몇번째 구매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감이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중 하나인 카샤카샤 붕붕 낚시대 구매후기입니다. 많은 고양이들이 카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