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페이머스램(the famous Lamb) 홍대 베이커리 까페추천

 

홍대까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서교동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더페이머스램을 다녀온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여기는 breakfast 조식뷔페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이당시에는 잠시 중단이 된 상태였습니다. 외국인들도 즐기러 자주와서 조식뷔페 오면 외국에 온듯한 느낌도 난다고 하는데 코로나는 언제쯤 사라질지 아쉽네요.

 

 

 

홍대페이머스램

 

 

<더페이머스램 기본정보>

 

 

단체석,주차가능

평일 8:00~12:00 조식타임 라스트오더12:00

 

페이머스램

 

다양한 빵에서부터 케이크 그리고 샐러드와 샌드위치까지 판매하고 있는 페이머스램, 식사 안했을때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아보여서 좋았어요. 

 

홍대커피서교동커피

 

하지만 저희가 이곳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커피 때문이였는데요! 원두구매도 할겸 골라서 먹는 재미가 있는 페이머스램이랍니다.  (원두는 그램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테이크아웃시에 할인되니 참고하세용~ 2000원 할인이나 된답니다. 물란 커피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조금 높은편이기는해요.

 

홍대커피추천

 

다양한 원두를 판매하는곳인만큼 로스팅룸도 따로 있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크고 깔끔모던해서 기억에 많이 남네요.

 

서교동커피추천페이머스램원두

 

저희가 주문한 커피를 내려주고 있는 직원분, 

 

홍대원두맛집홍대베이커리카페

 

양이 너무 귀여웠던 종이컵, 이름답네요~

 

홍대조식까페

 

 위치는 사실상 자주 가는 곳이 아니라서 찾아갈것 같지는 않지만 지나가는길이라면 한번씩 사먹을것 같네요. 커피가격대가 다른곳에 비해 비싼편이지만 테이크아웃을 하면 할인이 되고 매장에서 마실경우에도 서비스로 드립커피를 더주는것을 따지면 가격이 그리 비싼것도 아닌것 같습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라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