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선풍기 리모컨 에어써큘레이터,21A(FB-6336)

 

이마트선풍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노브랜드에서 선풍기를 아주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쓰던 선풍기가 고장나서 이번에 새로 구매하기 위해서 인터넷도 검색해봤는데 가격적인 측면에서 노브랜드 에어 서큘레이터 FB-6336이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지인분이 이미 구매하셔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괜찮다는 이야기도 들었답니다.)

 

 

요즘 기계살때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가 저절로 생각날정도로 가격이 좋으면서 성능도 괜찮은 제품들이 많은것 같아요. 지난번에 마사지기기를 살때도 여기서 구매했는데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중이랍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96

 

품절로 못샀던 일렉트로맨 마사지기 드디어 구매, 노브랜드 목어깨마사지기 29800원의 행복!

일렉트로마트 일렉트로맨 베이직 목어깨 마사지(LY-580A) 상자만 바뀌어서 다시 나왔네요! 노브랜드 목어깨 마사지기! 일렉트로마트에서 가성비 갑 목어깨 마사지를 겟! 기능, 가격, 솔직후기등등

mulgammom.tistory.com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를 가면 다양한 가격대의 선풍기가 이렇게 있는데,

 

일렉트로마트노브랜드선풍기

 

저의 구매기준은 단 두개 가격 그리고 바람이 쎄고 회전력이였습니다. 에어컨앞에 두고 사용하기 위한 용도라면 높은게 좋긴하지만 테이블 위에 올려서 두면 되기에 그냥 가격대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에어써큘레이터

 

사이즈가 적당한 선풍기중에서 제일 저렴한건 29800으로 제가 고른 제품이구요! 이것보다 작은 사이즈중에는 가격대가 더 저렴한 제품이 있긴하나 미니제품들이였습니다.

 

노브랜드에어써큘레이터리모컨에어써큘레이터

 

회전도 잘 되고 각도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람도 약하지 않고 3단계로 틀면 나름 쎄서 만족스럽네요.

 

일렉트로마트선풍기

 

29800원인데 리모컨도 있고 시간예약,각도조절,바람세기,회전도 다 만족스럽다니! 고장나지 않는다면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사용한지 일주일밖에 안되서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으며 이전에 구매했던 지인분은 구매하신지 약 한달정도 된것 같은데 현재까지도 잘 사용중이십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선풍기를 찾고 계신다면 노브랜드 리모컨 에어써큘레이터(FB-6336)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