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롤링파스타 산본역점

 

롤링파스터롤링파스타산본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본역에 있는 롤링파스타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다녀온지는 몇달 지났는데 이제야 올리게되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렇게 큰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이날은 2명이서 가서 5개나 주문해 먹었는데 베스트 메뉴로 잘 골라 먹으면 저렴하게 맛나게 먹을수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실패한 메뉴가 있었기에...)

 

<롤링파스타 산본역점 기본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매일 15:00~16:30 (브레이크타임)

 

<롤링파스타 메뉴 & 가격>

 

롤링파스터메뉴롤링파스터맛집롤링파스타후기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가 있으며 가격대는 4500원에서 85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가 있으며 그외에도,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골라주문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다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사진들~

 

롤링파스터메뉴판가성비좋은산본맛집산본맛집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동생이 제일 먹고 싶어했던 버섯크림뇨끼와 파스타1개 그리고 도리아와 피자! 

 

 

빼놓을 수 없는 음료도 자몽과 레몬으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 보면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문하시면 될것같구요. 세트메뉴는 변경할수가 없다니 참고해주세요!

 

롤링파스타도리아롤링파스타피자

 

짜잔 !!! 2명이서 먹는데 한상가득 나온 메뉴들,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이 주문했나 싶기도 하지만 종류별로 맛볼 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합니까~?

롤링파스타내돈내산

 

메뉴와 함께 음료도 바로 나왔는데 레몬에이드 정말 셔요~ 두개다 맛봤는데 자몽이 더 맛있는것 같았습니다.(제가 주문한게 레몬에이드였어요.)

 

평촌맛집

 

일단 롤링파스타 먹은것들중에 제일 맛있었던 추천 메뉴는 바로 이 파스타인데요!

 

산본맛집후기

 

로제크림 쉬림프 파스타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진짜 이 메뉴가 제일 먼저 다 먹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동생이 제일 기대했던 버섯크림뇨끼.....

 

산본로데오거리

 

음..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이도저도 아닌 식감이라 감자옹심이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그런 쫄깃함도 하나도 없는스타일에 크림소스의 궁합은 정말 제 스타일이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우삼겹도리아,

 

파스타산본레스토랑

 

나쁘지 않았어요! 매콤하니 이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다 싶은그런맛이였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없는 피...피이자...마르게리따는 정말 별로였습니다. 뭔가 뷔페가면 있는 그런 맛이여서 그냥 조금 돈을 더 주고 다른메뉴 시키는게 더 좋을듯합니다.(다른 테이블들도 다 남겼더라구요.)

 

 

제일 맛있었던건 로제파스타로 기억에 제일 많이 남았던 메뉴였습니다. 가격대비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이지만 메뉴가 다 맛있는건 아니니 잘선택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