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르고 몇 초 후 아파서 욕 나온다는 욕 세럼 사용 솔직 후기

 

 

어느 뷰티프로그램에서인가 소개돼서 알게 된 욕 세럼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 전지현 세럼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바르면 욕이 나올 만큼 아프지만 그래도 피부가 정말 좋아진다고 극찬을 해서 혹하는 마음에 바로 구매! 현재 사이트에서 30ml에 66,000원 제품을 41,000원 할인판해하고 있네요! 

 

산지는 4~5개월 된것 같습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기도 하고 바르면 좀 아프긴 해서 텀이 점차 길어져서 요즘엔 아! 피부가 너무 안 좋다 할 때만 한 번씩 바르는 것 같아요.

모공축소, 탄력, 보습, 피부톤개선 효과에 좋다고 하는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비건 화장품 인증받은 원조 욕 세럼이랍니다.(세럼의 원료는 물론 개발과정에서도 동물실험을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포스트를 하면서 알게됬는데 3종류의 타입으로 나뉘어 있더군요! 레귤러, 슈퍼, 라이트 이렇게 타입에 따라 나뉘어있는데 저는 흰색 뚜껑(네, 맞습니다 흰색! 세럼 색상 때문에 이렇게 되었지만 원래는 흰색이었습니다.)

 

세포가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제를 끊임없이 보충해주면 영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희긔 한 극소수의 식물에서 추출물을 사용하여 미국에서 개발된 항산화제로 만들어진 게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이라고 해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으며 민감해진 피부, 다양한 타입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

-피부결 매끈하게 정리해주며 손상을 예방해준다.

-무독소, 무파라벤, 무황 산염, 무화학 염색제, 무인 조향, 우프 탈 레이트, 모유 전자 변형체, 무 트리클로산, 무석 유화학 제품 등 식물성 원료 이외에 어떠한 화적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았다.

 

 

호호바씨 추출물, 만다린 추출물 등 15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흡수, 케어, 관리를 집중으로 해줄 수 있다는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이지만 바르면 너무 따가워 이거 괜찮은가 생각이 많이 드는데 이건 항산화 작용이 피부 깊숙이서 일어나는 일시적으로 나타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주의사항은?

식물성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사용 전 주의해주세요.

민감한 눈 주위는 조심히 발라주세요. (욕+눈물+콧물 나는 상황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사용 시 각질이 생겼을 때 무리하게 각질 제거하지 마시고 수분 보충을 해주세요.

텍스처는 엄청 묽어서 바로 흘러내립니다. 이마에 바를 때 눈에 안 들어가도록 주의해서 발라주는 게 좋아요!

내 돈 주고 산 허벌 페이스 푸드 원조 욕 세럼 솔직 후기는?

 

왜 욕 세럼인지는 알 것 같습니다. 정말 바르고 3초 후, 얼굴이 붉게 올라오며 따가움이 막 올라옵니다. 손등이나 몸에 바를 때는 그렇게 따가운 느낌 안들던데 유독 얼굴에 바를때 따가움이 확 올라오더군요! MTS 시술을 받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많이 따가운 만큼 자극적일 것 같아서 아침저녁으로는 사용하기는 무리 고2~3일에 한 번씩 저녁에 발라주는 게 딱 좋았어요. 특히, 바르고 나면 얼굴이 맨들 해지는 느낌은 있으나 생각보다 많이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수분 보충을 많이 해줘야 합니다. 건조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냥 두면 오히려 더 안 좋은 느낌이 들었어요. 바르고 팩을 하던 수분크림을 여러 번 바르던 해줘야 다음날 얼굴이 매끈, 광이 나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가 얇고 건조하지만 트러블은 잘 안나는 편인데, 바른 후 3초 정도 뒤에 따갑기 시작하면서 얼굴이 붉게 올라왔다가 한 1분 정도(이때 진짜 손으로 무플을 때리면서 막 돌아다니는 본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나면 가라앉아요. 그래도 그날 하루는 예민해져서 수분크림으로 잘 진정시켜줘야 해요. 특히 바르고 너무 따갑다 싶으면 크림을 바로 덧바르거나 차가운 바람 쐬면 좀 괜찮아집니다.

 

 

재구매 의사는? 

 

효과는 괜찮지만(매끈,광,모공정리)하지만 생각보다 많이 따가워서 처음에는 열심히 바르다 나중에 거의 안 바르게 되고특히, 건조한 피부라 자주하면 건조해지는 느낌이들어서 정말 수분케어를 잘해줄거 아니면 안하는게 좋았어요.그래서인지 부지런하지 못한 저는 자주 사용안하게되는것같아서 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한때 엄청 핫했던 세럼인데, 요즘은 워낙 광고하는 제품들도 많고 좋은 제품들도 많아져서 그런지 조금 조용해진 것 같아요. 모공 넓고 좀 피부가 두꺼우신 분들 혹은 아픔에 둔감하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면 추천하지만 아픈 거 못 참으시는 분들은 아마 다 사용 못하실 거예요.(안 아프다고 한 사람 못 봤습니다.) 피부가 얇고 예민하신 분 홍조가 있으신 분들도 조금 주의해서 쓰셔야 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