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촌 먹자골목 맛집 조가네 갑오징어, 오동통 매콤한양념이 끝내줘요!

 

조가네해물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촌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아실만한 맛집 바로 조가네 갑오징어입니다. 얼마전에 갔을때 사진찍느라고 보니까 간판은 조가네해물나라로 되어있었는데, 검색을 해보면 조가네 갑오징어로 해야 검색에 뜹니다. 여기는 맛있어서 다른 지점까지 생긴곳인데, 평촌 먹자골목이 본점이랍니다.

 

평촌먹자골목맛집

 

<조가네 갑오징어 평촌먹자골목 학원가 본점 기본정보>

 

위치는?

 

 

영업시간 11:00~ 22:00 (매일)

주차가능(가게 앞에 바로 주차해야하지만 사람이 많으면 주차공간이 없을 수 있으며 그럴때는 골목에 세워야합니다.), 포장가능, 배달가능, 예약가능하다고 합니다.

 

<조가네 갑오징어 해물나라 메뉴는?>

갑오징어 불고기       35,000원,      갑오징어전골 40,000,

갑오징어 삼겹불고기 40,000원,       갑오징어 관자불고기 40,000원,

갑오징어 초무침       18,000원,       갑오징어 숙회 18,000원,

갑오징어 튀김          18,000원,       갑오징어 파전15,000원,

갑오징어까스            9,000원,       새우튀김 8,000

 

**메뉴에 따라 대중소 가격이 다릅니다. **

**토핑추가비, 볶음밥 별도 가격추가있습니다.**

 

평촌학원가맛집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갑오징어 불고기로 늘 올때마다 이것만 주문해서 먹습니다. 갑오징어 삼겹불고기도 주문해봤는데, 삼겹살보다는 갑오징어 존재가 갑인지라 그냥 갑오징어만 들어간걸로 주문해서 먹게되더라구요~ 다른 사이드 메뉴들이 많은데 먹어본적이 없어서 늘 주문해서 먹는 갑오징어 불고기만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찬으로는 미역국과 계란찜 그리고 샐러드와 동치미,깍두기,양파장이 나오고 콩나물과 깻잎은 갑오징어불고기와 함께 먹기위해 나오는데, 요게 또 신의한수! 매콤한 갑오징어를 깻잎위에 올리고 아삭한 콩나물을 올려서 먹으면 아주 아주 맛있답니다. 깻잎과 콩나물은 늘 리필하게 될정도예요! 그리고 이렇게 야채와 해물을 먹으니까 건강해지는 느낌과 함께 다이어트를 안하는 죄책감도 들하답니다.

 

조가네갑오징어

 

 

메인메뉴인 갑오징어 불고기에는 아주 통통한 갑오징어와 버섯 양파 청경채 그리고 떡이 들어가 약간끈덕이면서도 맑은(?) 고추장 양념장(아마도 물엿이나 올리고당과 고춧가루가 들어간듯한?)이 아주 맛있게 볶아져서 나온답니다. 야채도 맛있는정도로 볶아져서 나와서 자꾸만 손이가게되는데 특히, 갑오징어는 커서 가위로 잘라줘야 합니다.

 

 

참고로 소스는 약간 매운편이니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맵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있는 매움이라 자꾸만 손이가는 맛? 신라면보다는 더 맵고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매운맛이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양념이 맛있으면 볶음밥을 빼먹을수는 없겠죠?!

 

짜잔!

 

평촌맛집

 

진짜 이 볶음밥은 배가 불러도 꼭 먹어야합니다. 특히 살짝 불에 구워서 아래 누룽지를 만들고 긁어 먹으면 캬~ 정말 바닥을 계속 숫가락으로 긁게 만든답니다!

 

평촌추천맛집

 

메인메뉴 갑오징어불고기 맛있고 볶음밥도 기가 막히고 양도 푸짐하고 어떻게 자주 안갈 수 있겠습니까? 저는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엽떡과 여기가 생각나더라구요! 다른 지점들도 많으니 한번 맛봐보세요! 한번 먹으면 자꾸 먹고 싶어지는 맛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