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간주름 이마주름 없애기! 보톡스 후기(고릴라눈썹, 눈썹위가 볼록 틔어나온것 같아...)

 

미간보톡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보톡스를 맞아본 솔직후기입니다. 여신티켓을 통해서 구매하여 홍대근처에 후기 많은 곳을 다녀왔답니다. 미간보톡스는 맞기로 결심했지만 이마는 미간에 표정주름 있는 사람들은 같이 맞아야 된다고 해서 고민을 했는데 방문후 의사와 상담후 결정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미간과 이마를 많이 움직이는 편으로 현재는 미간에 이미 볼록 하게 주름이 생긴 상태였습니다. 더 심해지기전에 예방차원으로 맞았는데, 찡그리면?

 

이마보톡스

 

이렇게 어마어마한 주름이 생깁니다. 그리고, 표정을 지었다가 풀으면 더 심하게 남는 주름, 표정 안지어도 약간 올록 볼록 하게 주름이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만한 부분@ 이때는 잘 몰라서 사진을 대충 찍었는데 눈썹위에 볼락한거 보이시나요? 저는 눈썹위가 원래 조금 틔어나온 상태라고 합니다.)

 

표정주름

 

의사분이 눈을 이마 힘으로 뜨는 편은 아니라 이마와 같이 맞아도 괜찮을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이마보톡스와 미간 보톡스를 같이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생각보다 아프지는 않았는데 주사를 맞을때 눈썹 바로 위에 보톡스를 넣길래 원래 저기도 넣는건가싶었습니다.  보톡스를 맞은 당일날,

 

보톡스후기

 

맞은지 1시간 지났을때의 모습인데 그닥 불편함도 없고 붓기도 없고 멍도 없고 그냥 이마가 뻐근하네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이마보톡스후기

 

눈썹 위에가 많이 부었습니다. 반달형으로 눈썹위만 그래서 생각보다 많이 신경쓰였습니다. 붓기때문에 그런가 싶어서 바로 문의하지는 않고 2일정도 지난후에 병원에 문의를 했는데 붓기때문에 그런것 같다고 시간 지나서도 붓기가 심하면 연락하라고 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고 붓기는 좀 가라앉기는 했는데, 여전히 보이는 선때문에 신경쓰이였습니다. 그래서 결국엔 병원에 방문했는데 원래 눈썹위가 틔어나왔는데 보톡스맞고 신경쓰이다 보니 그 부분이 더 그렇게 보이는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보톡스 맞기전에 비포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을 보니 틔어나와있길래 내 눈썹위가 이렇게 틔어나왔었나?싶었습니다.

 

 

틔어나온것보다는 뭔가 고개를 들면 눈썹이게 볼록하게 틔어나온 살(?)위로 경계선이 보이는게 많이 거슬렸습니다. 

 

보톡스솔직후기

 

시간이 좀 지나서 정면으로 사진을 찍을때는 이제는 잘 안보이지만 얼굴을 들면 보이는 경계선,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볼록선 보다 문제는 눈꺼플이 약간 쳐지는 느낌이 드는 점이였습니다. 눈을 떠도 뭔가 약가 덮인듯한 느낌? 마치 눈이 부으면 눈꺼풀이 불편한 느낌처럼 그런 느낌이 계속 들어서 6개월이 자나도 맞지는 않겠구나 싶었습니다.

 

 

<미간 보톡스, 이마 보톡스 맞은 솔직후기 총평>

확실히 인상을 쓰려해도 주름이 생기지는 않는다는 점은 장점이지만 그에 비해 단점이 너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눈매나 살성에 따라 고려해서 맞는것을 추천드릴것 같습니다. 잘하는 병원이라면 알아서 해주겠지만 그렇지 않은곳도 많으니 잘 알아보고 맞으시길 권할것 같습니다. 

 

특히, 저처럼 눈두덩이에 살이 많으신분들은 의사분 잘 이야기 하시고 맞을부위를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맞은이후 검색해보니 아래로 쳐져 위에 맞으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특히 살성이 얇고 약간 잘 처질것 같은 분들은 저처럼 눈이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눈썹위가 약간 볼록튀어나오신 분들도 고민해보세요. 저는 사실 살면서 위에가 튀어나왔다고 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었습니다. 화장품을 바를때 화장을할때 경계선이 있다고 생각해본적도 없었습니다. 본적도 없구요! 근데 이게 맞고 나니 더 부각대는 느낌이라 전체적으로 볼륨을 살려주는 필러가 아니니까 이부분을 참고하여 의사분과 상담하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예전에는 미처 몰랐던 고릴라눈썹이 신경쓰이게 될 수 있습니다 저처럼 말이죠 ~ 

 

큰맘먹고 기분전환으로 예뻐지겠다고 맞았지만 불편함과 신경쓰이는 부분이 장점보다 더 크게 느껴져서 저는 다시는 맞을것 같지않습니다. 역시 생긴대로 살아야한다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