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과에서도 추천하는 찐템<바이오더마 시카비오 수딩 리페어크림>

 

바이오더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수딩 리페어크림 구매후기입니다. 지난번에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 리뷰를 적었는데, 이번에는 비슷하지만 다른 수딩 리페어크림으로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포마드크림과는 다르게 해외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티덤 앰플을 구매하면서 이 제품도 같이 두개 주문했습니다. 

 

바이오더마시카비오수딩리페어크림

 

피부과에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수딩 리페어링 크림은 피부과 시술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손상된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재생크림수딩리페어크림

 

Cooper/Zinc Complex 복합체 성분,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진정해주는 제품으로 순하여 성인은 물론 어린아이들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깨끗하게 클렌징 후에 잘 건조된 피부에 시카비오 크림을 두껍게 발라줍니다. 얼굴 외에도 몸에 사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부위에 하루에 1~2회 사용해주면 됩니다. 단, 상처가 난 부위나 곪은 부위에는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바이오더마크림

 

저는 피부가 복합성이라 발랐을때 무거운 느낌은 덜합니다. 리뷰를 보니 지성피부분들도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 좋고 재생크림처럼 흉터부위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면 피부가 개선된다고 합니다.

 

재생크림추천바이오더마추천

 

촉촉함 보이시나용?

 

바이오더마사용후기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수딩 리페어링 크림 솔직후기>

시카비오 포마드 제품을 사용하고 만족했지만 여름에 쓰기에는 조금 무겁다고 생각했는데 수딩리페어크림이 있길래 조금더 가볍나 싶어서 주문했는데 확실히 조금더 가벼운 느낌이였습니다.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이 완전 찐득한 느낌이라면 이거는 약간 쫀득한 크림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건성 피부에는 이정도의 끈덕임은 여름에도 사용 하기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바른후 약간 끈덕임은 있으나 피부가 갑갑하거나 무겁게 느껴지는건 전혀 없기에 가격대비 좋은 크림으로 민감해진 피부, 피부가 조금 불편하신 분들은 예를들면 저처럼 피부가 얇고 더위에 홍조가 더 심해져서 피부가 불편한 분들은 재생크림처럼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참고로 트러블 전혀 없었습니다.)

 

https://mulgammom.tistory.com/73

 

환절기 예민한 피부, 건조한 피부에 추천 하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

피부 건조! 건성피부+ 예민한 피부에 추천드리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크림! 올리브영 세일 구매 추천 템! 예전에 2~3통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 가격 대비 괜찮았던 제품이라 이번에 마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