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양이 음수량 증가에 도움을 준다는 고양이마약캔디<너를 위한 디저트 캔디>

 

고양이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사본 고양이캔디 구매후기입니다.(내돈내산 솔직후기) 펫페어 박람회 갔다가 싸게 팔길래 혹시나 해서 하나 사봤습니다. 이번 고양이간식은 물을 잘 안먹는 고양이들에게 음수량을 늘려주는 아주 신박한 아이템이라서 물감이가 잘 먹어줬으면 했습니다.

 

고양이캔디

 

<너를 위한 디저트 캔디 치킨맛  : 고양이 캔디>

음수량증가, 헤어볼배출, 비타민보충,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며 주요성분은 닭고기, 대두레시틴, 천연비타민이랍니다. 맛은 총 3가지로 치킨맛,연어맛,참치맛으로 구성되어있으니 고양이 기호성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뒤에보면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는데, 제품 뒷면의 스티커가 있어 원하는 곳에 붙이면 끝!

 

너를위한캔디치킨맛캔디

 

어디에 붙여야 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요즘 물감이가 자주 숨어버리는 옷방 방문에 붙여 버렸습니다.(어머니가 발견하면 한마디 하시겠지만, 그래도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 박집사!) 처음에는 높이 조절을 잘못해서 너무 높이 붙여서 물감이 발견도 못(먼치킨고양이라 시야가 좀 좁아요.)발견해서 떼고 좀 더 아래에 다시 붙였습니다.

 

고양이음수량

 

발견하자마자 킁킁 냄새를 맡기 시작하는 물감이~

 

고양이먼치킨고양이

 

냄새만 맡고 한번을 맛을 안보네요. 그래서 잘먹는 간식을 고양이캔디 위에 붙여봤지만... 간식만 떨궈서 먹고 심지어 붙어있어서 캔디를 핥게될것 같으니 그냥 포기해버리더군요!

 

귀여운고양이

 

개봉하기전에는 관심을 엄청 보이더니 아니나 다를까 뜯고 자기 스타일이 아닌것 같으니 뒤도 안돌아보고 가버리는 박물감군입니다.

 

고양이간식후기

 

역시 하나만 사보길 잘했습니다. 고양이 음수량을 늘려주어서 먹어주길 바랬지만 안먹으니 어쩔수 없네요. 나름 후기보니 잘먹는 고양이들이 많던데, 편식쟁이 박물감의 입맛에는 아니였나봅니다. 오늘도 새로운 간식에  마음이 들떠있던 집사는 떠나가는 고양이의 섹시한 뒷태만 애타게 바라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