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이트피지 블랙헤드 제거 좋은 에프에프호호바오일 재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리뷰를 적어 볼까 합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됬을때 한번 포스팅했었던 efef 호호바오일 클렌징오일인데 대용량 다 쓰고 일반 폼클렌징만 하다 블렉헤드의 압박으로 재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14,000원정도로 택배비 추가하면 20,000원 안짝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에프에프호호바오일에프에프

 

여름철에는 피지분비량이 겨울 보다 더 많아지는데 특히, 마스크를 쓰는 지금같은 시기에는 오돌도돌 틔어나오는게 장난 아니게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에프에프 브랜드는 호호바오일 클렌징만 써봤는데 다른 다양한 화장품도 있네요!

 

에프에프화장품efef

 

<에프에프 호호바오일 사용방법>

오돌도돌 틔어나온 블랙헤드 화이트피지를 제거 하기위해서는 제대로된 사용방법으로 사용을 해주어야 깨끗하게 제거가 됩니다. 물기가 없는 얼굴에 클렌징 오일을 도포하여 살살 비벼줍니다. 조금 뻑뻑하면 손에 물을 묻혀서 비벼주면서 피지를 제거 해 주면 됩니다.

 

피지제거

 

식물성 천연오일로 사용후에도 자극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피부가 건조하지만 티존부위에 유분기가 많은 타입으로 코 주변에 블랙헤드가 많은 편인데, 이걸 사용하고 폼클렌징으로 마무리하면 피지제거도 되면서 피부가 무거운 느낌도 없고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주에 3회이상은 사용중이랍니다. 

 

 

 

원래 클렌징제품은 쓰고 나면 피부가 답답하고 따가운 느낌이 들어서 잘 사용안하는데 에프에프 호호바오일 클렌징은 손으로 아무리 비벼도 자극감이 별로 없었습니다.

 

화이트피지제거

 

세수할때마다 피지로 도돌도돌한 느낌이 드시는 분?! 그런분들은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제거가 잘되서 안쓸수가 없더라구요~ 특히, 여름철에는 피지분비량이 너무 늘어나서 이런제품을 안써주면 모공이 너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유명한 브랜드는 아닌것 같은데 사용해보니 좋아서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박집사 뷰티추천템 >

https://mulgammom.tistory.com/342

 

피부에 좋다는 히알루론산, 가성비 좋은 나우푸드 아이허브에서 구매!

가성비 좋은 나우푸드 히알루론산 구매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알루론산 구매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자주 구매하는데 그중 관심있었던 나우푸드의 히알

mulgammom.tistory.com

 

https://mulgammom.tistory.com/345

 

1회로도 효과 제일 좋았던 샤넬주사 (필로가 135 기계식으로 맞은 솔직후기)

물광+화사한 피부효과는 확실이 있는듯한 샤넬주사 1회후 한달차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광,화이트닝에 좋다고 하는 샤넬주사를 맞고왔습니다. 원래는 엑소좀MTS와 샤넬주사를 고민하고 있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