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 추천!(삼성 블루스카이 4000 AX100N4020WD )

 

공기청정기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18만원대에 구매한 삼성 블루스카이4000인데 제품명은 AX100N4020WD입니다. 검색하다 보니 똑같은 디자인인데 상품명이 달라 확인해보니 평수만 다르게 25평 그리고 30평형 이렇게 나뉘어 있는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최저가에 구매했는데 같은 상품임에도 가격이 다르니 가격비교해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래 받침대가 없는 제품을 구매해서 좀 더 싸게 18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스탠드로 해도 되고 벽걸이로 설치 가능한 제품이나 설치를 할경우 설치비가 더 들지 않을까 합니다.

 

삼성공기청정기

 

상자를 열면 보이는 구성품, 공기청정기와 리모콘 그리고 건전지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서 상자를 개봉하고선 어떻게 해야하나 잠시 망설이는 사이에 물감이는 큰 상자가 맘에 드는지(이거 안버리고 나중에 장난감으로 만들어줄까봐요~)올라가서 턱하니 앉아버리네요.

 

상성블루스카이공기청정기공기청정기추천

 

상자에서 공기청정기를 꺼내보니 설명서 말고도 이렇게 택으로 어떻게 조립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삼성블루스카이4000

 

필터포장을 뜯기위해서 앞에를 여는데 생각보다 잘 열려서 놀랐습니다. (큰힘이 안들고도 툭 열립니다.)

 

대형평수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4000 공기청정기는 사용면적이 100㎡인 만큼 튼튼한 필터가 끼워져 있네요!

 

공기청정기가격비교가성비좋은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4000 공기청정기 장점은?

99%필터시스템으로 각종 생활악취,유해가스를 제거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저소음 학습모드는 35db이하의 저소음으로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레이저 PM1.0센서로 미세먼지까지 감지, 손쉬운 필터관리 그리고 저렴한 교체비용이 큰 장점이랍니다. 이외에도 앱을 이용해 핸드폰으로 원격제어까지 가능하며 필터의 수명이 되었을때 알림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하는방법, 사용법↓↓

(삼성 웹사이트에 영상으로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네요!)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28569

 

블루스카이 4000 제품의 청소관리 방법을 알려주세요.

블루스카이 4000 제품의 청소관리 방법을 알려주세요.

www.samsungsvc.co.kr

 

공기청정기구매후기

 

공기청정기 위치를 어디에 두어야 제일 효과적인지 검색을 해보니 중앙이 제일 좋다고 해서 다이소에서 캐리어를 사와 그 위에 올려놓고 손님이 없을때는 정중앙에 두고 손님이 계실때는 사이드쪽을 빼놓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바퀴달린 화분받침대같은게 딱 좋을것 같은데 근처에 파는곳이 없어서 저는 그냥 이걸로 했습니다.

 

공기청정기내돈내산

 

물감이가 앞에있으니까 더 커보이는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솔직후기

 

잘 작동이 되나 싶었는데 전자렌지 사용할때 조금 연기가 났는데 우와 ! 바로 공기체크도가 빨강색으로 바뀌며 냄새와 연기를 싹 잡아주어서 신기했습니다. 바로옆에서 그런것도 아니고 멀리서 그런건데 진짜 빠르게 캐치해주더라구요~ 그렇게 작동하는걸 한번보니 완전 만족스러운 구매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18만원에 이정도면 정말 잘 구매한것 같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