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텐동 맛집 노군텐동 메뉴추천 가격 솔직후기입니다.

 

노군텐동

 

<노군텐동 위치는?>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1:30~21:00

(매주 월요일 휴무,포장배달 가능)

 

 

 

가게 앞에 메뉴구성을 딱 볼 수 있도록 해놔서 밖에서 대충 메뉴를 고르고 들어갈 수 있답니다.

 

홍대노군텐동

 

매장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안쪽 공간까지 하면 테이블수가 그래도 좀 있는듯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기계식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주방쪽 번호가 호출되고, 직접 가지고와서 먹은후 그릇도 반납해주어야합니다.

 

 

메뉴 2개와 계란밥을 추가해서 주문을 했는데, 하나는 스폐셜텐동으로 장어와 등심, 새우2개와 단호박,연근,가지,팽이버섯,꽈리고추,온센계란이 들어가있는 튀김세트를 주문하고,

 

노군텐동가격

 

밥이 조금 모자랄것 같아서 계란 추가한 계란밥에

 

노군텐동솔직후기

 

소고기가 들어가 있는 규니텐동을 주문했습니다. 규니텐동에는 단호박과 연근, 가지2개, 팽이버섯,꽈리고추 2개, 온센계란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텐동맛집

 

비쥬얼만으로 눈길을 확 사로잡는 튀김들! 보기에도 엄청 바삭해보였습니다.

 

홍대튀김홍대일식

 

소고기는 약간 질긴편이였어서 고기보다는 튀김이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대덮밥

 

밥은 생각보다 작게 들어가 있는편이지만 아무래도 위에 튀김이  많이 있다보니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어서 배가 확 불렀는데, 양을 좀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일반 텐동은 밥이 조금 적다고 느껴지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튀김은 바삭하고 맛있는 편이였는데, 장어 튀김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히려 가지튀김이나 단호박튀김 이런 것들이 제입맛에는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게된다면 기본인 노군텐동을 시켜먹을것 같습니다. (소곤소곤:그래도 텐동은 온기정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