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하나면 끝나는 비즈구성세트 솔직후기(꽃반지 만들어 봤어요!)

 

비즈공예

 

안녕하세요. 비즈공예를 해보고 싶은데 필요한것들이 많아서 고민했는데 기초세트로 구매하면 연습하기 딱 좋은 구성으로 와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거 하나사면 다른걸 따로 살 필요는 없었지만 비즈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익숙해지면 예쁜 비즈를 사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작은 봉지에 알차게 들어가 있는 비즈공예세트, 사실 따로 살려면 배송비다 모다 그리고 무엇보다 처음이다 보니까 뭘사야할지 어떤굵기의 줄을 사야하는지 다 사야하는지 헷갈렸는데 이렇게 다 같이 들어있으니 고민할 필요가 없는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비즈공예세트

 

15색비즈, 랍스터고리 약 20개(12mm), 오링5g(5mm), 올챙이캡 2g, 누름볼 1g(2mm), 가위, 우레탄줄 1롤로 구성되어있어서 이거 하나로 여러가지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꽃반지만들기

 

간단한 비즈도안설명서도 같이 보내주셨는데, 종이로만 보고 하기에는 어려워서 유투브를 보고 따라하니 더 편했습니다.

 

 

고양이목걸이만들기쿠팡비즈세트

 

오링과 누름볼 랍스터고리 올챙이캡은 연습용으로 하기 좋도록 잘 벌려지고 고정하기도 편했습니다. 

 

취미생활
비즈취미

 

비즈의 경우 색상은 다 균일한 편이였는데, 핑크는 조금 하얗게 된 것들이 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하게 구매한만큼 구멍도 불규칙하긴 했습니다. 

 

비즈만들기비즈세트추천

 

그래도 초보자용으로 연습하기에는 딱 좋은것 같아서 11900원에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초보자비즈

 

제일 먼저 만든것은 만들기 쉬운 비즈공예 바로 체리반지 만들기였습니다. 유투브에서는 하얀비즈를 투명비즈로 했는데 저는 없으니까 일단 흰색비즈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비즈공예후기루앤블리비즈

 

확실히 비즈모양이 불규칙해서 뭔가 유투브에서 본것과는 느낌이 많이 달랐지만, 그래도 쉬운것부터 만들어봐야 꾸준히 만들수있겠죠? 원래는 꽃반지를 만들려고 했는데 이날은 체리반지로 만족하고 비즈박스를 닫았습니다. 다음에는 꽃반지만들어봐야겠어요! 좀 더 만드는데 익숙해지면 주변분들에게 마스크끈이나 팔지같은거 만들어서 드려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