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글키친 생식 닭고기 3종 세트 급여후기 (내돈내산)

 

고양이생식

 

이번에 처음으로 급여를 해본 정글키친 고양이 생식 치킨맛 3종세트입니다. 생식이 고양이들에게 좋다고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정글키친 설문조사에서 소변량증가, 모질개선 및 대변량 및 냄새감소, 식욕개선등 다양한 효과를 집사님들이 체감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인터넷으로 주문해볼까 했던 브랜드로 궁금했었는데,마침 박람회에서 샘플을 저렴하게 판매중이라 2세트 구매해봤습니다.  워낙 사료는 잘 안먹고 습식사료를 그나마 먹는편이라 이건 더 잘먹나 궁금하기도 하고 잘먹으면 꾸준히 시켜줘야지 하면서 신나게 구매했어요~

<정글키친 생식종류>

정글키친 생식종류는 총 6개로 각각 특징이 있는데, 

치킨포켓-베스트셀러,기호성이 제일 좋음

치킨 미디엄 프로틴-중단백레시피로 중단백+지방함량이 강화

본+치킨포켓-천연 칼슘이 가득하여 성장기 자묘권장 

 

 

덕포켓-면역력 강화에 좋음

램포켓-불포화지방이 풍부함

래빗포켓-신경건강 강화 및 풍부한 철분포함,저칼로리 특별식

 

고양이습식

 

저는 물감이가 닭류를 그나마 잘 먹어서 치킨 3종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제발 잘 먹고 화장실도 잘 가고 그랬으면 좋겠는데... 집사의 이런 마음을 알랑가 모르겠습니다!

 

고양이생닭

 

<정글키친 급여방법>

정글키친 사이트에 가면 상황별 급여방법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물감이의 경우에는 생식급여가 처음이기에 가이드에 맞춰서 급여를 시작했습니다. 제한급식이 아닌 자율급식이라 조금 어렵긴 했지만 그래도 시도는 해봐야겠죠~?

 

정글키친고양이정글키친

 

처음에는 몰라서 그냥 한개를 다 해동했는데, 처음 급여하시는 분들이라면 적응기가 필요하기때문에 한개가 다 필요 없음으로 냉동실에서 꺼내면 9등분으로 나눠서 지퍼백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만 이렇게 하고 저도 다음에는 그렇게 했어요!

 

정글키친생식

 

일단 해동을 했을때의 느낌은 생닭! 단어 그대로의 그냥 생닭입니다.

 

생식급여

 

먼저 느낌만 보도록 물감이에게 보여줬더니 역시나 냄새만 킁킁 맞고 가버리는 물감이, 너 설마 이거 안먹는거 아니지?

 

고양이생식급여

 

그나마 제일 잘 먹는 습식사료에 티스푼 한스푼만 넣어서 섞어서 줬더니 소량이라 처음에는 보이지 않아서 잘 먹더라구요!

 

고양이생식먹이기

 

오호~ 냄새가 생각보다 자극적인 느낌이 없는지 원래 먹던 습식사료 먹는것처럼 먹는다 싶더니만!

 

고양이생식효과

 

생식 덩어리가 걸리더니 그 이후로 그냥 가버리는 물감이... 결국에는 2/3를 남겨두고 가버렸습니다. 몇번 급여 해본결과 똑같은 반응이기는 합니다. 일주일째 먹다 걸리면 가버리는 물감이(한번빼고_ 그렇다고 먹다 남긴걸 계속 방치할 수는 없어서(한시간 이상 방치하지말고 시간이 지나면 치워주라고 설명서에 나와있습니다.) 계속 습식사료+생식을 버리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한번은 다 먹었으니 희망은 있네요!  설사는 없었으나 한번의 구토는 있었는데 한번 이후에는 다른 증상은 없었습니다. 아직은 급여한지 일주일이라서 화장실의 큰 변화는 잘 모르겠는데 지속적으로 급여할때 효과를 확 느낄수 있다고 해서 잘 먹어주었으면 좋겠는데, 일단 먹던 습식사료도 자꾸 남기니 구매한 것만 다 시도 해보고 다시 결정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