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름관리 가히 김고은 멀티밤 진짜 좋을까? 솔직사용후기

 

가히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너무 궁금해서 사용해 보고 싶었던 가히 김고은 멀티밤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드라마에 엄청 자주 나와서 어머니랑 진짜 좋은지 사용해보고 싶다고 자주 얘기했었는데, 올리브영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가히멀티밤

 

립밤처럼 생겼는데, 뭔가 쓰윽 주름부위에 발라주는게 사용하기에는 매우 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확실히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하기가 좋더라구요.

 

 

<가히KHAI 주름 멀티밤>

-연어 저분자 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콜라겐)

-연어 유래 소듐DNA(Sodium DNA),피부탄력에 효과적

-연어 프로테오글리칸(수용성 프로테오글리칸)

 

가히 사용방법

세안후, 잠들기전, 메이크업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시면 메이크업 지속력이 강화 된다고 하네요.

 

주름멀티밤가히사용후기

 

색상이 참 예뻐요~ 향도 좋구요! 발림성도 좋은편이라고 생각은 들었습니다. 그냥 살짝 대고 스윽 바르면 부드럽게 발려져서 좋았습니다.

 

가히김고은멀티밤

 

바른 부위에 광이나는건 확실해 보입니다. 메이크업 후에도 보습+광효과로 해주기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고은멀티밤

 

<가히KAHI 멀티밤 사용 솔직후기>

제품의 디자인 향, 발림성은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휴대하기 편하다는게 제일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주름개선효과에 대해서는 1개월째 사용중인데 개선되는 느낌보다는 보습된다?건조함이 없다 정도의 느낌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발림성 좋은 바셀린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향이 좋은 소프트한 바세린 느낌이라 어머니도 사용해보시더니 바세린 바르는거랑 비슷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스틱 한개면 나름 오래 쓰긴 할것 같은데 재구매는 잘 모르겠네요.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확실히 사용성이 더 많을것 같은데 가격대비(저는 3만원 중반대에 구매했습니다.) 그리 효과적이라는 느낌이 덜 들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