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포도당캔디는 독일이 최고인듯? 오랜만에 재구매한 포도당 에너지캔디 구매후기

 

포도당캔디

 

안녕하세요.  아주 오래전에 (시간 참 빨리 갑니다~) 공부할때 자주 섭취했던 포도당캔디를 오랜만에 재구매해봤습니다. 나이가 드니 자꾸 당이 딸리고 규칙적인 식사를 못해 현기증이 날때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서 구매를 했는데 하루만에 배송되었네요!

 

 

예전에는 약국에서 구매했었는데 그때도 독일제였던것으로 기억나는데 이번에 구매한것도 독일제네요! 독일이 포도당 캔디를 잘 만드는걸까요? 약쪽으로는 믿고 구매하는 독일이기에 이것도 좋으리라 믿고 구매했겠죠~?

 

<포도당캔디 효과 효능>

포도당 캔디의 효과는 무엇일까요?

당이 부족하면 뇌,중추신경,근육에너지원의 부족이 생기며 집중력과 에너지가 급격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이럴때 포도당 캔디먹게 되면 1시간 이내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습니다.

 

특히 비싼 포도당 링거 1병에 스포츠 포도당 10개에 해당되기에 가성비 좋은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습니다.

 

포도당 캔디 칼로리는?

100g당 368kcal로 약 한개당 약 10kcal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포도당캔디효과

 

독일 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캔디는  독일 최고의 포도당 정제기술로 만든 독일 포도당 제품으로 포도당이 97.8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레몬향이 함유되어 있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답니다.  

 

포도당캔디부작용포도당캔디후기

 

이렇게 개별포장이되어있어서 가방에 한두개 넣어두고 당이 떨어질때 기운이 없을때 한번씩 먹으면 조금 정신이 차려질 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포도당 캔디 부작용은 없을까?>

포도당 캔디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과하게 섭취할 경우에는 당으로 인해 당뇨병에 노출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다른 증상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과하게 섭취하시면 포도당으로 인해 혈당이 상승했다가 순간적으로 내려가는 현상이 생길수도 있음으로 적당량 섭취하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독일포도당캔디

 

요렇게 백원동전 사이즈 하나인데 일반 캔디와는 다르게 먹으면 사르륵 녹는타입으로 호로록 녹아 사라집니다. 급체로 인해서 하루종일 죽만 먹어 기운이 딸려서 바로 요거 하나를 섭취했더니 그래도 조금 기운이 나는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나름 괜찮은것 같아서 다 먹으면 재구매 하려고 합니다.

 

휴대해서 하나씩 먹기 좋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포도당 캔디 추천드립니다. 포도당캔디 가격도 그리 비싼편도 아니고 일반사탕을 사먹을바에는 요거 하나 가지고 있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집중력이 떨어질때나 이동중 갑자기 기운이 딸릴때 등등 에 섭취하시면 좋고 기운이 처지는 30대이상분들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들에게도 추천 드릴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