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터 옥상정원 삼겹살 맛집 <포석정> 

 

고속터미널맛집

 

안녕하세요. 고속터미널건물 옥상정원에도 식당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지인분이 여기 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고터쇼핑후에 10층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딱 내리자 마자 보이는 시야가 탁 트이는 뷰에 우와~ 라는 소리가 절로 나더라구요!

 

고터맛집

 

식당들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은데, 그중에서도 삼겹살이 맛있다는 포석정에 바로 들어갔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 가서 그런지 한산해서 더 좋았어요! 저녁에오면 야경도 볼 수 있어서 좋겠다 싶은 생각은 들었지만 이렇게 낮에보는 뷰도 멋있네요!

 

고터포석정고속터미널포석정

 

<포석정 메뉴>

지리산 토종돼지 1인분★ 15,000원,

지리산 고추장두루치기 15,000원,

김치찌개 8,000원,

된장찌개 8,000원,

예약판매로 먹을 수 있는 한우생등심(40,000원),

                                 한우육회(35,000원)

 

 

 

저희는 기본 지리산 토종돼지 2인분과 밥2개를 주문했습니다.(공기밥도 엄청 푸짐하게 퍼주십니다!)

 

삼겹살맛집

 

사이드 반찬들도 맛있었습니다. 감자볶음, 오이무침, 양파무침 그리고 고기와 함께 구워먹는 콩나물무침과 김치까지 완벽한 한상이 차려지고!

 

맛집추천

 

고기를 불판에 지글지글 ~ 올리자마자 냄새가 숑숑 ~ 사운드가 치지직~  껍질도 두꺼워서 더 좋았습니다.  한입 먹으면 쫀득하니 육즙이 살아있어서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삼겹살을 먹는 느낌이였어요.

 

반포맛집

 

<포석정 솔직 후기>

한입먹고 우와~ 했던 고기집! 삼겹살 맛집으로 인정~ 뷰맛집으로 인정! 이제 고터 쇼핑가면 가게될 맛집리스트에 올려야겠습니다. 집에서 먹는 삼겹살 보다 육즙이 살아있고 껍질이 쫄깃해서 좋았던 포석정, 고터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