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러블을 빠르게 가라앉혀준다는 올리브영 추천템,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솔직후기 입니다.

 

중요한 약속이 내일모레! 근데 얼굴에 보기 싫은 트러블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제일 싫은 코 주위에 생겼습니다. 문득 트러블패치가 머리속 띵! 그냥 있는것 보다는 붙이는게 좋겠지 싶어 급하게 올리브영으로 뛰어가서 생각했던 트러블패치 찾았는데 바로 옆에 보이는 초록상자! 거기에다 1위했다는 광고까지 홀린듯 많이들 사용하는 투명트러블패치가 아닌 6매에 9000원이나 한다는 이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투명패치보단 일단 효과가 더 좋을것 같아서 무작정 사들고 왔어요.

 

 

 

 

트러블은 염증 그리고 피지과다분비, 수분부족 각질등 다양한 원인해 의해 발생할수 있습니다.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적합 테스트 통과, 5無 안심포뮬라 구성으로 되어있어 안전하게 사용 할수있습니다.

 

 

특히, 마이크로콘이 고민부위에 붙어 피부속으로 향균성분을 전달 하여 산패된 배출을 촉진!  트러블 집중관리를 해주는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트(강력한 항산화 작용,트러블 흔적을 케어해줍니다.), 올리고펩타이드 76(트러블원인을 제거, 향균작용을 도와줍니다.), 마이크로콘 패치(산패된 피지 배출 촉진, 원인부분에 직접 침투시켜 케어해줍니다.), 히알루론산 입자(수분충전, 수분을 충전해주어 탄력을 강화 시켜줍니다.)

 

 

 

 

 

광고를 보면 개구리이야기를 넣어서 광고를 하는데요. 광고에 의하면 풀 숲, 바위틈 사이를 다니며 피부에 많은 상처를 입는 개구리는 금새 상처가 아무는데 그 이유는 바로 향균 쳅타이드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트러블 큐어에 함유된 향균 펩타이드가 피부 고민부위에 직접 전달 되면 트러블을 빠르게 잠재운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럴까? 의문이 들지만 일단 혹하게 되는 문구, 6매 치고 비싼 가격(9000원정도)이라 고민되었지만 인터넷 후기도 나름 좋고, 일단 빨리 트러블을 없애기 위해 구매를 사용해 보기로 결정 했습니다.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6개의 패치와 함께 사용전 피부를 정리하는 스킨클렌저 까지 들어있었습니다. 이렇게 들어있는걸 보니 마치 피부과제품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이렇게 오돌도돌하게 패치 가운데에 자리잡아 트러블을 자극 시킬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아주 아주 약한 MTS버전일까요? 그렇게 특별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알고보니 특허 31건이나 받은 Painless DEN기술로 만들어진 아크로패스, 기존의 마이크로 몰딩의 단점을 해결한 송풍인장 방식의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사용방법은?

-세안 후 케어부위를 물기를 제거 해줍니다.

-스킨클렌저로 케어부위를 한번더 닦아줍니다.

-패치의 중안부분이 닿지 않게 필름을 조심히 제거해 줍니다.

-트러블부위에 패치를 붙인 후 수직으로 꾸욱 눌러줍니다.

 

또한 물을 많이 마셔 수분을 보충해주고, 세안을 꼼꼼히하여 피부 속 노폐물을 잘 제거, 중성세안제를 사용하면 효과가 

더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내돈주고 산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사용후기는?

 

원래 트러블이 잘 올라오는 편은 아닌데 한번 올라오면 오래~ 얼굴에서 생활을 함께하여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이 제품을 쓰니 확실히 트러블 속도가 빠르게 올라왔습니다. 아직 곪아서 짜려면 한~참남았는데, 이걸 붙이니까 생각보다 진행속도가 빨라 케어하기가 훨씬 좋았습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후기처럼 아예 없었던것 처럼 막 미라클하게 없어지는건 아니였지만 트러블진행 속도를 빠르게 진행시켜주어 빠르게 트러블과 안녕하게 해줄수있는점에서는 만족했습니다.

 


단, 가격이 조금 비싸던군요! 6매면 모 2틀이면 끝나는데,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트러블이 많이 나시는 분들은 이걸로 케어하려면 차라리 피부과를 가는게 좋을것 같은 가격인듯?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싸긴 합니다. 얼굴에 트러블이 저 처럼 많이 안나고 한두개씩 컨디션에 따라 나는 편이라면 괜찮을듯 합니다.  

 

 

트러블이 많다 하면 비추, 한두개씩 나는 편이다 라고 한다면 완전 추천합니다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으니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트러블 진정에 좋은 앰플 추천 솔직 후기

 

 

이 앰플 강추!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좋아서 재구매 했어요

두번째 구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한 바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솔직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

mulgammom.tistory.com

 

 

욕은 나오지만 모공관리에 좋다는 욕세럼 솔직후기

 

 

욕세럼으로 유명한 허벌페이스푸드 사용후기(진짜 아프더군요!)

바르고 몇 초 후 아파서 욕 나온다는 욕 세럼 사용 솔직 후기 어느 뷰티프로그램에서인가 소개돼서 알게 된 욕 세럼 허벌 페이스 푸드 세럼, 전지현 세럼으로도 유명하다고 해요~바르면 욕이 나�

mulgammo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