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가 직접 만드는 셀프 고양이 목걸이 만들기 (feat.동대문 액세서리 부자재상가)

 

고양이액세서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 액세서리 부자재 물건을 구매하러 갔다 마침 물감이에게 어울릴것 같은 액세서리가 떠올라서 폼폼이와 오렌지 뜨개질을 구매했습니다.

 

 

폼폼이는 생각보다 많은 양이 들었는데 저는 개당으로 구매해서 더 비싸게 구매한것 같습니다. 만약, 다묘가정의 고양이 액세서리를 만든다면 봉지에 든 폼폼이로 구매하시는게 훨씬 절약적이랍니다.(배송은 느리지만 알리 쇼핑몰도 정말 저렴해요.)

 

고양이목걸이

 

짜잔, 너무 귀엽죠? 알록달록 색감이 물감이와 너무 잘 어울려서 대 만족이였습니다.

 

고양이초커

 

움질일때도 불편함이 전혀 없는지 잘 움직이고 그루밍할때도 케이프보다 덜 걸리적 거려서 매우 편해하는것 같았습니다. 먹고, 자고, 그루밍도 하고 화장실도 가고 마치 목걸이가 없듯이 움직이네요! 특히, 가벼워서 목에 달아주기 부담스럽지 앉ㅅ은것 같습니다.

 

고양이액세서리만들기

 

만드는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우레탄줄과 비즈바늘을 이용해서 꿰매주는듯이 연결해주고 마지막에 매듭으로 마무리하면됩니다. (마무리 매듭을 잘 마무리해주어야 풀리지 않아요!)

 

폼폼이목걸이고양이

 

그렇게 10분도 안되서 완성된 고양이 목걸이, 초간단 목걸이 치고는 나름 괜찮은것 같아서 집사는 뿌듯합니다.

 

먼치킨고양이

 

자꾸만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물감이, 특히 서있을때 너무 매력적이여서 심쿵합니다. 앞에서 볼때는 그냥 폼폼이 연결부분만 보이지만 뒤에서 보면~?

 

귀여운고양이

 

이렇게 오렌지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먼치킨숏레그

 

옆에서 봐도 앞에서봐도 뒤에서 봐도 너무 치명적인 물감이, 액세서리 하나에 집사는 이렇게 행복해합니다.

 

고양이키우기고양이생활용품고양이옷

 

집에서 간단하게 별다른 재료없이 폼폼이와 줄만 있으면 완성되고 고야잉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것 같아서 가성비 좋은 셀프 고양이 목걸이인것 같습니다. 원래 저 오렌지 머리옆에 달아주고 싶었지만 물감이가 싫어할것 같아서 이렇게 목걸이로 만족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