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원동 고기파이 맛집 웅파이

 

 

 

웅파이

 

<웅파이 기본정보>

 

 

 

저는 월/화요일 휴무일인걸 알아보지 않고 찾아가서 한번 헛걸음 하고, 두번째는 너무 늦게 가서 재료 소진으로 문을닫아서 세번만에 맛을 볼 수 있었던 웅파이, 그렇기에 재료소진시 마감, 한정수량 판매로 영업이 되다보니 금방 소진될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해야 할거 같습니다.(전화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오픈 11:00~21:00 (월,화 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망원동맛집

 

너무 귀여운 캐릭터가 미트파이를 찰떡같이 표현해줍니다. 파이 모양이과 정확히 일치하는 모습!

 

웅파이메뉴

 

가게에는 한팀만 들어갈 수 있고 대기줄을 서는 곳이 가게 옆에 있으니 거기서 대기하시다 순번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기서는쪽에 큰 창문이 있는데 창문을 통해서 가게를 보니 더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고기파이

 

가게 안에 들어서면 바로 느껴지는 진한 고기파이의 냄새~ 식욕을 자극 하는 향이 코를 찌릅니다. 향신료향도 조금 나는 편이라 향신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파이별로 향신료향이 안나는것도 있고 나는것도 있어요!)

 

망원동빵집빵집추천

 

나란히 종류별로 순번대기조로 기다리고 있는 파이들, 그 뒤로는 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시간대를 잘 맞춰가시면 파이를 만드시는걸 바로 볼 수 있어요.

 

 

한쪽에는 맥주도 같이 팔고 있더라고요.  파이와 맥주가 잘 어울리나 봅니다.

 

인생빵집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고를 수 없었어요. (사실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사장님께 추천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제일 잘나가는 것과 향신료 유무에 따라 고르시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는데, 향신료가 들어간 소고기 파이(이게 시그니처메뉴와도 같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금치파이(이건 한정판이라고 해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향신료 향이 없는 양송이 파이 총 3개를 구매했습니다. 

 

빵추천메뉴

 

참고로, 포장손님이 많은것 같습니다. 매장안에는먹을수가 없으며 가게밖에는 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한 팀만 바로 먹을 수 있는것 같았습니다. 일하는곳에서 먹을거라 오븐이 없어서 사장님께 전자렌지를 사용시 몇분 돌리면 되는지 여쭤봤더니 2분돌리면 된다고 하시네요~

 

독특한빵

 

 

포장해서 돌아오자마마자 바로 상자오픈!!! 큼지막하니 맛있어보이죠??

 

사장님이 포장해주실때 위에 시금치 파이,소고기 파이,양송이 파이라고 상자 위에 이름을 적어주시기 때문에 파이를 헷갈리지 않을 수 있었어요.(시금치 빼고는 필링이 속에 있어서 겉만 봐서는 구별하기가 조금 힘듭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맛본 웅파이 솔직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웅파이 메뉴추천)

 

망원동망원동꼭가봐야할

 

소고기 파이, 웅파이 베스트메뉴!

소고기 파이에는 토마토 소스와 치즈,고기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안에 고기와 소스가 많이 들어가 있었고 약간 짜긴하지만 그게 또 매력인것같습니다.  소스와 고기맛이 강하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있다 이게 첫번째 느낌이였고 빵맛이 전혀 안느껴지네가 두번째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의 빵식감을 기대했었기에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소스와 고기 치즈의 궁합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고급진 스파게티소스에 고기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맛이라고나 할까요?

 

 

인생빵집맛있는빵

 

제일 기대한 시금치 파이!

소고기 파이도 향신료향이 살짝나긴 했지만 시금치파이는 소고기파이보다 더 진하게 났어요.상자 뚜껑을 열자 확~반을 가르니 파이 바닥엔 아마도 계란이 들어가 있었고(많이 들어가 있어요!) 시금치가 가득 들어있었어요.계란이 들어가서 그런가 빵부분에서 살짝 단맛이 느껴졌습니다. 이건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건 취향에 따라 갈리는맛으로 저는 한번으로 만족하렵니다.

 

 

소고기파이

 

마지막으로 향신료향이 거의 안나는 양송이 파이!

한입 먹자마자 양송이와 크림소스맛,그리고 감자맛이 진하게 났습니다.빵이랑도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저는 개인적으로 고른 세개 중에 양송이 파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먹고나서 완전 맛있는데? 치킨든 크림파이도 먹어보고 싶다 또 가자! 이런생각을....

 

<웅파이 주관적인 리뷰>

향신료향은 개인적으로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했다는 느낌이였고 파이들의 내용물이 듬뿍들어가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콤한 카레 보스파이와 크림소스 치킨 파이도 메뉴에 있었는데, 위에 3개를 먹어보니 이 두개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주 안으로 재방하러 갈것같습니다. 

 

댓글